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고객과 정부가 인정한 서비스부문 최고

천안--(뉴스와이어)--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이사장:김동흔 www.nyc.or.kr)은 서비스품질 우수기관에 인증을 부여하는 '한국서비스품질(Excellent Service Quality) 우수기관 '으로 선정되어 지식경제부로부터 인증을 받았다고 밝혔다.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인증제도는 지식경제부가 기술표준원의 심의를 통하여 높은 품질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함으로써 국가경쟁력 향상에 이바지한 기관을 선정하여 수여하는 인증제도이다. 인증 심사는 리더십과 서비스품질전략 및 정보시스템, 서비스 운영 프로세스를 비롯한 경영성과 등 총 18개 심사항목으로 실시, 현장심사와 암행심사를 거쳐 고객대상 설문평가에서 일정 기준을 통과해야 한다. 2008년도 공공부문 한국서비스품질 우수기관 대상기관은 모두 45개 기관으로 광주광역시 북구청, 근로복지공단 등 공공기관이 포함됐다.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은 2001년 개원 이래 체계적인 인재육성 프로그램을 통하여 우리나라 청소년육성의 중심센터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최상의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하여 고객중심으로 기관경영 추진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고객중심의 인력운영을 비롯한 고객위주의 업무프로세스개선, 고객참여확대, 고객 친화적 환경구축을 활발히 추진한 것이 강점으로 평가되었다.

수련원관계자는 이번 인증획득을 통하여 ‘더욱 고객만족경영을 열심히 하기 위한 계기로 인식하고 청소년활동프로그램, 지도자연수프로그램, 국제교류프로그램 등 전 영역에서 지속적인 변화를 갖추기 위하여 더욱 매진 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 의 : 고객지원팀 안종배(041-620-7761)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개요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은 청소년이 스스로 성장할 수 있는 역량을 키우주기 위해 청소년수련활동인증제, 자원봉사활동, 국제청소년성취포상제,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개발·보급, 청소년활동 정보 종합관리, 청소년지도자 양성, 국내외 청소년 교류 등 청소년활동 활성화를 위해 힘쓰고 있습니다. 또한 천안·평창·고흥의 국립 청소년활동 시설 운영을 통해 청소년활동의 선도적 역할을 수행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kywa.or.kr

연락처

국립중앙청소년수련원 고객지원팀 류연서 041 620 7764, 017 421 9882, 이메일 보내기 팩스 041 620 77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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