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N-TV, 어린이대공원 겨울방학 동물교실 방영

서울--(뉴스와이어)--지난 12월 26일부터 오는 1월 31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겨울방학 동물교실이 열린다. 서울시설공단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초등학생들을 대상으로, ‘아하! 동물체험’이란 부제 아래 다양한 동물체험을 경험할 수 있게 구성됐다. 오전과 오후로 나눠 하루 두 차례 열리는 동물교실은 각종 동물의 생태와 습성을 전문 강사의 재미있는 설명으로 들을 수 있다.

김동옥 동물교실 강사는 ‘겨울방학을 맞은 아이들을 위해 동물을 그냥 보는 게 아니라 직접 먹이도 주고 만져보면서 동물의 특징을 알아볼 수 있다. 이런 시간을 통해 아이들이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을 키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겨울방학 동물교실은 다람쥐원숭이와 패릿, 슈가 글라이더, 왕관앵무 등 텔레비전 속 만화에서나 등장하는 동물들을 직접 만져볼 수 있다. 특히 사육사와 수의사만의 공간인 ‘동물사 내실’을 개방해 사자와 호랑이의 먹이주기를 함께하는 시간도 가진다.

먹이주기를 통해 고양이과 동물의 특징을 알아보는 등 다른 곳에선 접할 수 없는 아슬아슬하고 흥미로운 동물체험들이 준비되어 있다. 하루 20시간 이상 잠만 자는 패릿의 재롱과 왕관앵무의 사다리 타기. 전래동화 속 토끼와 거북이. 아이들은 마냥 신기하기만 하다. 참가신청은 지난 12월 15일부터 어린이대공원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추운 날씨에 집에서 컴퓨터 앞에만 앉아있는 아이들에게 동물체험과 함께 동물사랑의 마음을 심어주는 건 어떨까.

“겨울방학 동물교실”은 다음 세대를 위한 다양한 영상을 제작하는 연우미디어의 인터넷 방송국 NPN-TV(http://www.npn-tv.com/) ‘로하스홈-뉴스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전략기획실 배하야나 과장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