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한 시식행사

뉴스 제공
교촌에프앤비 코스피 339770
2008-12-31 07:00
오산--(뉴스와이어)--연말연시를 맞아 각종 자선행사와 이웃돕기 손길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형식의 자선행사가 이루어져 눈길을 끌고 있다.

국내 대표적인 치킨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 주식회사(대표:권원강)는 오는 29일과 30일 양일간에 걸쳐 이웃돕기 성금 모금을 위한 시식행사를 펼쳤다.

이번 시식행사는 기존에 모금형식에 무료시식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웃도 돕고 치킨도 맛 보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 준비했다고 밝혔다.

첫 날인 29일 월요일은 수원역 입구에서, 30일은 서울 홍대 근처에서 모금활동을 가졌다.

이번 모금행사에는 교촌 에프앤비 본사 직원들의 자발적인 참여로 이루어지며 시식 행사에는 새롭게 제작된 시식차량과 함께 시민들의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즉석에서 경품을 걸고 각종 게임을 진행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는 그 동안 ‘어린이안전지킴이 집 ’운영, ‘미아찾기’, ‘소아함 환자 지원’등 각종 사회봉사 활동에도 많은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고 있다. 더 뜻깊은 것은 이런 사회봉사활동들이 회사차원에서 이루어지기 보다 직원들의 자발적인 관심과 참여로 진행되는 것이 더 뜻 깊다고 할 수 있다.

이번에 모금된 성금 전액은 자선단체와 구세군에 기부할 예정이다.

교촌에프앤비 개요
교촌에프앤비주식회사는 자사 브랜드인 교촌치킨을 운영하고 있다. 1991년 구미에서 1호점을 시작으로 현재 1,000여개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다. 교촌치킨 제품으로는 교촌시리즈, 교촌레드시리즈, 교촌살살시리즈, 교촌허니시리즈, 교촌후라이드, 웨지감자, 교촌샐러드 등 다양한 제품을 가지고 있다. 또한, 국내를 넘어 해외로의 진출은 미국을 시작으로 중국, 일본,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등으로 확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kyochonfnb.com

연락처

교촌 에프앤비 기획실 김부섭 대리 031-371-355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