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대전 슈팅게임 ‘SBS포트리스3’ SKT 출시

뉴스 제공
KTH 코스피 036030
2009-01-02 11:26
서울--(뉴스와이어)--KTH(대표 노태석) ‘올스타’(www.allstar.co.kr)는 모바일 게임 전문 개발사 소프트젠(대표 김연표)이 개발한 대전형 슈팅게임 ‘SBS포트리스3’가 이동통신 3사중 SK텔레콤을 통해 처음 출시됐다고 오늘(2일) 밝혔다.

‘SBS포트리스3’는 SBS에서 방영된 동명의 애니메이션 ‘포트리스’가 원작으로, 애니메이션에서 선보인 캐릭터 9종이 그대로 게임 내에 등장하고 각 캐릭터의 특징에 맞게 다양한 포탄이 제공된다.

특히, 기존에 제공되지 않았던 대전모드(네트워크)가 지원되면서 상대 유저와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펼치며 진정한 실력을 겨룰 수 있게 됐다.

또한, 20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누린 전작 ‘SBS테트리스2’에서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그래픽과 게임성을 갖춘 ‘SBS포트리스3’는 출시 전부터 엄지족들의 커뮤니티를 통해 많은 관심을 받으며 흥행을 예고했다.

‘SBS포트리스3’는 40여 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된 ‘스토리모드’, 100개 스테이지가 준비된 ‘아케이드모드’, 아이템을 사용하지 않고 미션을 수행하는 ‘도전모드’, 네트워크에 접속한 유저와 함께 대전할 수 있는 ‘대전모드’ 등 다양한 게임모드를 제공해 재미를 더해 준다.

한편, ‘올스타’는 ‘SBS포트리스3’의 SK텔레콤 출시를 기념해 대전모드 최강자를 가리는 이벤트를 이달 17일까지 진행하고 ‘디지털카메라’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는 SKT 휴대폰에서 ‘320 + 네이트’ 또는 ‘네이트 > 게임 > New게임 > SBS포트리스3’를 통해 다운 받을 수 있으며, 가격은 3,000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kthcorp.com

연락처

KTH게임사업본부 게임마케팅팀 김근열 과장 3289-25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