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RP, ‘옴니아·햅틱온·햅틱폰’ 명화가죽케이스 출시
명화가죽케이스는 기존의 평범한 디자인에서 탈피하여 고흐나 클림트 그림을 모티브로 디자인된 명화이미지를 넣은 차별화된 제품이다.
각 휴대폰에 딱맞게 제작된 전용케이스로 케이스에 넣은 상태에서 모든 휴대폰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전면에 명화그림이 프린트 되어 있어 화려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며, 뒷면은 모두 검정색소가죽 소재에 작가명이 음각으로 각인되어 있다.
'햅틱1가죽케이스', '햅틱2가죽케이스', '옴니아가죽케이스'는 고흐 밤의카페테라스, 고흐 별이빛나는밤, 고흐 아몬드나무, 클림트 키스, 클림트 메다프리마베시초상, 부그로 첫키스 등 7가지 그림으로 디자인되었으며, '햅틱온가죽케이스'는 별이빛나는밤과 아몬드나무를 제외한 5종으로 디자인되었다.
현석알피 이우상 대표는 “미술시장이 활성화 되고 기업들이 아트마케팅을 적극 활용하면서 생활 속에 녹아 든 예술을 자연스럽게 접하고, 적극적으로 즐기려는 아티젠들에게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고 설명했다.
가격은 35,000원, 새해이벤트로 1월5일~1월15일까지 29,000원에 구입이 가능하며, 명화핸드폰액정크리너를 선물로 증정한다.
명화케이스는 현석알피 홈페이지와 디지털기기 온라인쇼핑몰에서 찾아볼 수 있다.
현석알피 개요
현석알피는 고급가죽 및 첨단 섬유 소재를 이용하여 카메라, 노트북, 휴대폰 등 다양한 디지털기기 가방과 케이스를 전문적으로 제조 및 판매하고 있다. 독창적이고 실용적인 상품과 심플하고 세련된 디자인을 통해 새로운 디지털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하고 있으며, 국내 최초 가죽인쇄기법을 도입하여 아티젠(Artygen) 상품을 꾸준히 제조, 현석알피만의 섬세한 디자인의 아트상품을 미술관과 박물관에 선보이고 있다. 상품기획부터 디자인, 개발, 생산까지 원 스톱으로 진행이 가능하여 다양한 분야의 업체와 협력관계를 유지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발과 투자로 품질향상에 노력하고 있는 제조업체다.
웹사이트: http://www.hsrp.co.kr
연락처
현석알피 이재영 실장, 02-568-5697, 010-2298-569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