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은행, 전직원 모여 2009 한마음전진대회 가져

뉴스 제공
BNK부산은행
2009-01-04 10:12
부산--(뉴스와이어)--부산은행(은행장 이장호)은 2008년 1월 3일(토), KBS부산홀에서 3,000여명의 전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KBS부산홀에서 ‘RUN TOGETHER 2009'라는 주제로 "2009 한마음 전진 대회"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대회는 시골장터 운영으로 시작된 1부 ‘만남의 장’부터 4부 화합의 장인 음악회까지 총 4부로 진행되었다.

2부 축제의 장에서는 지난해 어려운 영업환경속에서도 뛰어난 실적을 보여준 영업점 및 직원들에게 시상과 함께 푸짐한 상품도 부여해 직원들의 사기진작을 부여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또한, 이번에 명예롭게 퇴진하는 임원 및 직원들의 퇴임식과 2009년도 신입행원의 입행사령식이 함께 열려 신구세대의 교체의 장이 되기도 했다.

특히, 3부 다짐의 장에서는 지난 1990년 1월부터 사용해오던 꿀벌모양의 은행심볼과 로고를 19년만에 교체하는 신CI선포식을 가져 많은 관심이 집중되기도 했다.

이번에 새롭게 변경한 CI의 심벌은 두 면이 겹쳐진 형상을 통해 “신뢰(Blue)와 “도전(Magenta붉은색계열)을, 그 속에 BS가 위치함으로서 동남권 지역의 경제중심이자 대표임을 나타내어, 고객들과 함께 행복한 미래로 함께 나아가는 “비상의 날개”,“희망의 날개”를 역동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영문명칭도 기존 PUSAN BANK에서 BUSAN BANK로 변경해 'BUSAN'이라는 도시명칭과 일치하도록 했다.

4부 화합의 장에서는 오케스트라 반주와 함께 직원과 초대가수들의 공연이 이어지는 한마음 음악회를 가져 참석한 직원들에게 활기를 불어넣는 자리를 꾸미기도 했다.

부산은행 관계자는 “오늘 새로운 CI 발표와 함께 위기를 기회로 삼고자 새로운 각오로 다짐하는 직원들의 단합된 장을 마련하는 계기가 되었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busanbank.co.kr

연락처

부산은행 홍보부 주업돈 과장 051-636-7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