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5일 간의 위시 릴레이’ 특집 실시

서울--(뉴스와이어)--새해 벽두부터 5일 간 10분마다 황금열쇠 1개씩이 터지는 초유의 경품 행사가 열린다.

GS홈쇼핑(www.gseshop.co.kr)은 1월7일(수)부터 11일(일)까지 ‘5일 간의 위시 릴레이’ 특집방송을 실시하고 10분마다 1명의 구매고객을 추첨해 ‘24K 행운의 황금열쇠 3.75g’(1돈)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일 최소 9시간에서 최대 17시간까지 5일 간 총 63시간의 프로그램이 특집방송으로 마련되므로 380명 이상의 고객이 황금열쇠 경품 수혜자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에 경품으로 제공되는 ‘24K 행운의 황금열쇠 3.75g’의 소비자가는 18만원 상당이다.

GS홈쇼핑은 이번 신년 첫 경품 행사를 위해 작년 말 자사 고객 300여 명에게 설문조사를 벌였으며 ‘현금 또는 현금성 상품’이 37%를 얻어 경품 선호 1위 품목으로 선정됐다. 쌀, 라면 등 생필품이 33%로 2위를 차지했으며 자동차 14%, 한우세트 8%, 해외여행 5%, 기타 3% 등이 뒤를 이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GS홈쇼핑 장문희 차장은 “라면 100만 개, 모닝 20대에 이은 초유의 경품행사 3탄을 기획하면서 고객 선호도 1위를 차지한 현금성 상품 중 어느 것을 선택할지 고민이 많았다”면서 “환금성이 뛰어나면서 최근 몸값이 급등한 순금이야말로 새해 첫 경품으로 적합하다는 결론에 도달했으며 새해 소망 성취를 기원하는 의미로 행운의 황금열쇠를 고르게 됐다”고 밝혔다.

또한 GS홈쇼핑은 이번 특집 방송에서 패션, 주방, 이미용, 가전 등 다양한 상품 카테고리에 걸쳐 새해 가장 사고 싶은 상품을 제안하고 가격 할인, 신용카드 무이자 할부, 다양한 추가 구성 증정 행사 등을 마련한다. 가격과 사은품 모든 면에서 실 소비자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GS홈쇼핑 개요
주식회사 GS홈쇼핑은 TV, 인터넷, 카탈로그, 모바일 등의 채널을 통해 온라인쇼핑 사업을 영위하는 회사다. 1994년 12월 (주)한국홈쇼핑(하이 쇼핑)으로 출범해 1995년 8월 하이 쇼핑으로 개국 했으며 1997년 3월 'LG홈쇼핑'으로, 2005년 3월 'GS홈쇼핑'으로 사명을 변경했다.

웹사이트: http://company.gsshop.com

연락처

GS홈쇼핑 홍보팀 황규란 대리 02-2007-4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