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김효진, 2009년엔 마인드브릿지 입는다

뉴스 제공
티비에이치글로벌 코스피 084870
2009-01-05 09:28
서울--(뉴스와이어)--더베이직하우스의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인 마인드브릿지(http://www.mindbridge.co.kr)가 부드러우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지닌 한류스타 송승헌과 신세대 패션 아이콘인 김효진을 2009년 새 전속모델로 선정, 봄 광고촬영을 진행하였다.

마인드브릿지는 비지니스 캐주얼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이번 전속 모델 선정에는 그간 TV 드라마를 통해 최고의 주가를 누리며 아시아에서도 폭 넓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송승헌을 통해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위상을 강화하고, 신세대 패션 아이콘인 김효진을 통해 감성 비즈니스 캐주얼로서 이미지를 더욱 높여나간다는 전략이 반영됐다.

군 제대 후 안방극장 복귀작인 MBC 미니시리즈 <에덴의 동쪽>을 통해 한층 성숙한 연기력으로 성공적인 신고식을 치룬 송승헌은 이날 촬영장에서는 부드러우면서도 강한 남성성을 지닌 그의 다양한 매력과 세련되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자연스럽게 보여주었으며 김효진 역시 세련된 도회적인 이미지를 가진 당찬 이미지로 세련되고 감각적인 매치업을 통해 자타가 공인하는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확실하게 보여주었다.

마인드브릿지는 이번 화보 촬영에서 2009년 봄 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쉬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다양한 컬러의 니트와 다양한 스타일의 셔츠, 치노팬츠를 주력상품으로 내세워 직장과 일상생활에서의 코디네이션이 모두 가능한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로 제안하고 있다.

다가올 봄 마인드브릿지와 함께한 송승헌, 김효진이 제안하는 다양한 스타일을 기대해보아도 좋을 듯 하다.

웹사이트: http://www.basichouse.co.kr

연락처

민커뮤니케이션스 서영진 팀장 / 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