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깨끗한 세안과 촉촉한 피부관리가 기본 ”...새해 피부나이 관리 노하우

서울--(뉴스와이어)--나이에 맞게 피부가 노화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지만 나이를 먹어도 나이보다 어려 보이고 싶은 것이 여심일 것이다.

올 해 삼십 대가 되는 직장인 김씨(30)는 “삼십 대에 접어들면서 부쩍 주름이 늘어나고 안색이 어두워져 속상하다”며 “나이를 먹는 것보다, 피부로 나이가 느껴지는 것이 부담스럽다”고 전했다. 또 주부 이씨(41)는 “요즘 거울 보기가 무섭다”며 “하루가 다르게 늘어나는 기미와 주름 그리고 건조해진 피부 때문에 화장이 잘 받지 않아 속상하다”고 말했다.

스킨79(대표: 김동광, www.skin79.com) 는 “최근 스킨79 고객센터에 피부노화를 상담하는 전화가 늘어나고 있다”며 “피부는 나이를 나타내는 거울이지만 꼼꼼한 클렌징과 안티에이징 케어로 피부를 젊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으며, 메이크업을 통해 나이를 숨길 수도 있다”고 전했다.

노화방지 기본은 꼼꼼한 클렌징과 보습관리

동안 피부를 위해서는 깨끗한 세안과 촉촉한 피부관리가 중요하다. 아침과 저녁으로 꼼꼼하게 세안하여 피부에 노폐물이 쌓이지 않도록 주의하고, 색조화장을 했을 경우에는 전용 리무버로 깨끗하게 클렌징 해야 눈가와 입술 피부가 칙칙해지는 것을 예방할 수 있다.

스킨케어는 세안 후 바로 해주는 것이 좋다. 나이가 들면 피부가 급속하게 건조해 지는데, 건조한 상태를 오래도록 방치하면 주름의 원인이 되기 때문에 건조할 틈을 주지 않는 것이 상책. 피부가 금방 건조해 지는 편이라면 크림을 충분히 바른 후 손가락 끝으로 두드려 가며 충분히 흡수시켜야 피부에 탄력을 주어 주름을 예방할 수 있다.

스킨79 디 오리엔탈 토탈 파워 크림은 골드, 캐비어, 오리엔탈 티 등이 함유된 쫀쫀한 제형으로, 메마르고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고 탱탱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스킨79 리프팅 아이 컨트롤러는 마사지를 할 수 있는 스틱이 부착되어 건조한 눈가와 입가 주름을 더욱 집중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외출 시에는 건강한 메이크업이 필수

겨울철에는 차가운 바람이 피부를 자극하기 쉽다. 또 실내와 외부의 기온 차가 크고 건조하여 피부가 손상될 수 있다. 때문에 건강한 피부를 위해 메이크업을 적당히 해주는 것이 좋다. 대신 겨울철 민감한 피부를 위해 자극이 적고 얇게 발리는 것을 선택하자. 또 자외선이 차단되고 촉촉하게 발리는 것이 피부를 효과적으로 보호할 수 있다.

그래서 겨울철에는 고보습 비비크림으로 메이크업하는 것을 추천한다. 비비크림을 바른 후 양볼에 생기를 부여하면 피부를 보호할 뿐만 아니라 나이보다 어리고 사랑스러워 보이는 얼굴을 완성할 수 있다.

스킨79 디 오리엔탈 골드 비비크림은 골드와 캐비어 그리고 오리엔탈 티 성분 등이 피부를 건강하게 관리해 주며 화사함과 온화함을 부여하여 티 없이 맑고 깨끗한 피부로 표현해 준다. 또 뚜껑에는 크리미 터치 컬러 피치가 내장 되어 있어 생기 있는 입술과 볼을 연출하여 피부 나이를 감쪽같이 숨길 수 있다.

이밖에도 매일 규칙적으로 식사하고 숙면을 취하며 규칙적으로 운동을 하면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된다.

제품문의 고객만족ARS 1544-2230

위즈코즈 개요
위즈코즈는 ▶SKIN79(www.skin79.com)_비비크림 NO.1의 From the Natural 브랜드 ▶제시앤로지(www.j-r.co.kr)_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3Ps(www.3-ps.co.kr)_내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 고품격 프레스티지 브랜드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_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맨즈클래식(www.wizmen.co.kr)_활동적이고 열정적인 Life Style의 남성들을 위한 Absolute Grooming 브랜드 ▶포어랩(www.porelab.com)_맞춤형 모공관리 시스템 브랜드 ▶뷰렛(www.thebiuret.co.kr)_Beautiful Regeneration Time, 손태영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zcoz.com

연락처

위즈코즈 홍보팀 박태영 과장 02-2086-0191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