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에센셜’ 리비전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 아티스트리(ARTISTRY)는 젊은 여성들을 위한 스킨케어 라인인 ‘에센셜’을 새롭게 리비전해서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에센셜은 아티스트리 제품 중에서도 가장 베이직한 스킨케어 라인으로, 내추럴 식물 성분을 풍부하게 함유하여 일상의 스킨케어 니즈를 완벽하게 충족시켜 주는 것이 가장 큰 특징. 에센셜 라인은 탁월한 피부 진정기능의 수분 크림을 메인으로 각질 제거 효과를 겸비한 클렌저, 뛰어난 보습력의 스킨 로션, 그리고 피부 보호 효능을 지닌 밀키 로션으로 구성 되었으며, 제품 성분은 물론 패키지 디자인까지 전면 리뉴얼 되었다. 스킨 로션과 밀키 로션은 피부 타입별로 중.건성용과 중.지성용으로 구분되며, 클렌저는 크림 클렌저와 포밍 클렌저로 출시된다.

특히 에센셜 라인에서 가장 주목할 제품은 바로 카밍 크림. 우수한 피부 보습 효과와 항산화 작용으로 모로코 여인들의 아름다운 피부를 수백 년간 지켜온 귀한 성분인 ‘아르간 오일’이 함유된 카밍 크림은 탁월한 피부 진정기능의 수분 크림으로서 에센셜 라인의 스타 제품이라고 말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아프리카 북쪽에 위치한 모로코에서만 자라는 아르간 나무는 척박한 환경 속에서도 2백 년 이상 살아남는 놀라운 생명력을 지녔으며, 2007년 11월 뉴욕 타임즈에서는 아르간을 코스메틱 업계에서 새롭게 각광받고 있는 ‘모로코의 황금’이라고 보도한 바 있다.

또한 노팔 선인장, 용설란, 알로에 등 천연 보습 성분들을 비롯, 뉴트리라이트 농장의 엄격한 기준으로 재배된 유기농 성분들이 민감하고 여린 피부를 건강하게 지켜 준다. 더불어 아티스트리 피부과학연구소의 첨단 테크놀로지와 에센셜의 내추럴 식물 성분이 만나 독자적인 내추럴 포뮬라를 탄생시켜 탁월한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아티스트리 에센셜 리비전의 패키지 디자인을 담당했던 아티스트리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올리비에 반 도네(Olivier Van Doorne)는 “에센셜의 패키지 디자인은 자연의 영혼에 영감을 받아서 탄생된 작품”이라며, “자연이 지니는 심플한 실루엣과 여성의 본질적인 여성성, 현실적인 여성의 니즈를 플라워 아트워크로 패키지에 감각적으로 표현했다”고 밝혔다.

여성스럽고 세련된 패키지, 풍부한 보태니컬 포뮬라, 산뜻한 사용감으로 제품 성분은 물론 패키지 디자인까지 업 그레이드 된 아티스트리 에센셜은 합리적인 가격과 신뢰할 수 있는 품질로 불황기에 더욱 빛나는 머스트 헤브 아이템으로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코콤포터노벨리 나혜선 팀장(6366-1512/010-8348-5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