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 새해부터 해외인턴십에 관심…지에이코리아, 해외취업 및 인턴십 무료 설명회 23일 개최

서울--(뉴스와이어)--취업난이 어려운 시점에 세계 경제불황으로 국내기업은 물론 해외기업까지 신규채용 모집이 적은 것이 현실이다. 이 때문에 대학교 재학생부터 졸업을 앞둔 학생까지 취업이 힘들 것이라고 예측하고 자신의 능력개발 및 원하는 분야에서의 경력을 쌓겠다는 학생들이 부쩍 늘고있다.

해외취업 및 인턴십 정보센터인 지에이코리아(www.goabroad.co.kr)는 오는 2009년 1월 23일 오후 6시 30분에 신한은행 광교영업부 1층 대강당에서 “해외취업 및 인턴십”을 주제로 무료 설명회를 개최한다.

지에이코리아(대표:한유식)는 “해외인턴을 지원하는 학생들의 안타까운 심정을 누구보다 잘 알기 때문에 한국인턴사원을 채용중인 해외 기업을 찾아 대학생들이 좋은 경험과 경력을 쌓을 수 있게 해야겠다”고 밝혔으며, 방학기간 동안 학생들이 취업이나 인턴십에 관해 어느 때 보다 더욱 발빠르게 움직이고 있는 것 같다며 방학기간을 잘 활용하면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유식 대표는 “2008년 한해동안 설명회를 개최한 결과 해외인턴십을 준비하는 학생들의 관심사가 수속비용이나 수속기간에서 점차 업체선정과 해외 인턴십 근무 후 취업시 경력인정여부에 많은 관심을 보였다”고 말했다. 또한 “아직까지 자신의 영어실력과 능력을 생각하지 않고 좋은 기업과 원하는 분야만을 지원하려는 잘못된 생각을 자신 학생들도 있다”고 밝혔다.

1월 설명회에서는 해외취업 및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한 전반적인 내용을 소개하는 것은 물론 현재 채용중인 해외기업 및 모집분야까지 더욱 자세하게 설명한다. 설명회 참가신청은 누구나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참가비 없이 무료로 진행된다. 또한 설명회 당일 자신이 원하는 분야의 인턴십 프로그램에 대해 개별상담 및 지원까지 받을 예정이며, 추후 상담신청도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지에이코리아 홈페이지(www.goabroad.co.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참가신청 인원은 선착순 500명으로 제한되어 있다. 상세문의는 (전화)02-722-1712, (이메일) gakorea@goabroad.co.kr 을 통해 하면 된다.

지에이코리아인포 개요
지에이코리아는 2000년에 설립된 미국취업 및 해외인턴십 전문대행사 입니다. 10년간 약 2,000여명에게 해외취업 및 해외인턴십의 업체선정, 비자수속, 출국 대행을 성공적으로 수행하여 왔으며 지난 2003년 11월에는 처음으로 GS홈쇼핑에 미국인턴십을 소개하여 언론의 주목을 받은 바 있습니다. 지에이코리아는 미국 국무성 승인을 얻은 약 10여개의 미국 스폰서재단과 공식 계약을 체결하여 95%가 넘는 비자발급을 보장하여 왔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goabroad.co.kr

연락처

지에이코리아인포 기획홍보팀 김용희 대리, 02-722-1712 ,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