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띠해 맞아 코렐 사고 SOUL 타자’...월드키친, 2009년 새해 맞이 경품 이벤트

뉴스 제공
한국월드키친
2009-01-06 10:50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 업체 월드키친(www.worldkitchen.co.kr)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2009 기축년(己丑年) 소띠 해를 기념하여 ‘소띠해 맞아 코렐 사고 Soul 타자’ 경품이벤트를 진행한다.

힘들고 어려웠던 2008년을 털어내고 좋은 일 가득한 2009년 새해를 기원하는 의미로 월드키친이 기획한 이번 이벤트는 2009년 1월 18일까지 2009년 첫 정기 세일 기간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전국 유명백화점의 코렐 매장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띠해 맞아 코렐 사고 SOUL 타자’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는 경품응모권을 수령할 수 있다.

총 3명에게 Soul 자동차 1대씩이 선물로 주어지는 당첨자 발표는 2월 6일 진행되며 경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당첨자 본인이 부담해야 한다.

쏘울 경품 이벤트와 함께 2009년 1월 12일부터 1월 25일까지는 설날 맞이 코렐 선물세트 할인행사도 기획되어 있어 월드키친 코렐의 2009년은 예년보다 더욱 풍성하고 다양한 행사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월드키친의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은 3중 압축 비트렐 유리로 만들어진 견고함과 내구성, 그리고 심플한 감각을 특징으로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스테디셀러 브랜드이다. 국내 디자이너가 주축이 된 아시아 디자인 팀에서 직접 패턴을 개발하여 신제품을 출시하기도 하였고 작년 연말에는 해당 패턴들을 모티브로 한 이색적인 아트 전시회를 기획, 진행하여 큰 호응을 얻기도 하였다.

한국월드키친 마케팅 담당자는 “안팎으로 어려움이 많았던 작년 한해, 코렐을 비롯한 월드키친의 전 제품들을 꾸준히 사랑해주셨던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의미에서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2009년에는 관심과 사랑을 기대하며, 월드키친 역시 보다 좋은 제품을 생산하기 위해 더욱 노력을 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소비자 문의: 02-2670-7800 / www.worldkitchen.co.kr

한국월드키친 개요
월드키친은 1998년 미국 코닝사에서 분사된 CCPC(Corning Consumer Products Co.)와 100여년 역사의 주방용품 제조회사 에코 그룹(EKCO Group), GHC(General Housewares Corp.)이 합병되어 새로운 이름으로 출발한 주방용품 제조 회사다. 코렐(Corelle), 코닝웨어(Corningware), 비젼(Visions), 파이렉스(Pyrex), 스냅웨어(Snapware), 시카고 커틀러리(Chicago Cutlery), 에코(EKCO), 리비어(Revere), 베이커스 시크릿(Baker’s Secret) 등 9개의 다양한 브랜드를 선보이며 전 세계 주방용품 시장을 이끌어 오고 있다. 한국월드키친㈜은 월드키친의 한국 법인이다.

웹사이트: http://www.worldkitchen.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은아 02-2287-09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