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렛월드, 자물쇠 USB 메모리 ‘메모렛 락키(LOCKY)’ 출시

뉴스 제공
메모렛
2009-01-07 09:38
서울--(뉴스와이어)--USB 메모리 전문기업 메모렛월드(대표 최백수, www.memorette.co.kr)는 1월 7일 'USB 메모리 락키(LOCKY)'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메모렛 락키 (LOCKY)는 일반 자물쇠 처럼 번호키를 조작하여 USB 메모리접근을 제어하는 하드웨어 방식이다, 종전 제품들은 대부분 프로그램으로비밀번호를 설정하는 소프트웨어 타입이었다.

USB 메모리 윗면에 있는 숫자키를 조작하여 4자리 비밀번호를 설정하면,저장된 중요 파일을 다른 사람들이 열어 보거나 복사 할수 없게된다.

간단한 조작과 재미있는 디자인은 소비자의 시선을 끌게 될거라 예상되어진다.

제품 개발 담당자는 "번호키 방식을 채용하여 쉽게 비밀번호를설정 수정하게 고안했으며 제품 표면에 배치된 키 패드는 FUN DESIGN 요소와 기능성을 동시에 만족시킨다" 말한다.

이제품 역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드문방식이라 할수 있다.

메모렛월드는 USB 메모리 전문기업으로 판매량과 점유율에서 단연 국내 선두권을유지하고 있다. 이 회사의 USB 메모리는 종류도 다양하고 독특한 제품 들이 많다. 교통카드 USB 메모리, 스폰지밥 캐릭터 USB 메모리, 전세계 유일한 스핀 방식 제품 등 한우물만 판 USB 메모리 전문기업답게 다양한 제품을 시장에 출시한 바 있다.

메모렛 개요
메모렛은 플래시 메모리 전문 기업이며 USB 메모리, micro-SD , 컴퓨터 부품을 생산하고 있다. 개발, 제조, 판매 일관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스마트폰, IT 주변기기로 제품을 확장하고 있다. 다국적 기업에 맞서는 알찬 중소기업이다.

http://mbn.mk.co.kr/news/newsRead.php?vodCode=3999...

웹사이트: http://www.memorette.co.kr

연락처

메모렛월드 박상규 부장 02-703-898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