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팀 시그니쳐 농구화 두 번째 버전, TS 바운스 컴맨더 출시

뉴스 제공
아디다스코리아
2009-01-07 08:48
서울--(뉴스와이어)--NBA 공식 후원사 업체인 아디다스(www.adidas.com)는 08/09 NBA 시즌을 위해 아디다스 팀 시그니쳐 농구화, 컴맨더(Commander)와 크리에이터 (Creator) 시리즈를 출시했다.

세계 최고 농구 선수들이 직접 테스트한 아디다스 팀 시그네쳐 농구화는 서로 다른 스타일의 플레이를 하는 선수들, 각각에 맞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첫 번째에 이어 이번에 새로 출시되는 컴맨더 시리즈의 업그레이 버전인 TS 바운스 컴맨더는 최상의 에너지 반동으로 끊임없는 쿠셔닝을 제공하는 시스템인 TPU 소재의 바운스와 그로 인해 새로운 디자인적인 요소를 선보이게 되었다.

밑창 부분에 장착된 바운스 조각들이 충격을 흡수하는 동시에 흡수한 충격을 반발력으로 변환시켜 경기시 통통 뛰는 듯한 경쾌한 쿠셔닝과 추진력을 제공하여 장시간 운동으로 인한 피로를 감소시키는 역할을 한다. 바운스 테크놀로지는 운동으로 발생한 모든 에너지를 저장하는 탄력성 있는 미드솔 소재에 추가적으로 두꺼운 안창을 덧대어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하고 착지시 충격을 쿠셔닝해 주는 것은 물론 다시 반동할 수 있는 에너지를 주거나 다음 스텝의 연결에 탄력성을 준다. 결과적으로 발의 움직임을 효과적으로 줄여 더 많은 에너지를 다른 신체 움직임에 사용할 수 있어 능률적인 에너지 활용을 가능하게 하는 기술이다.

바운스(BOUNCE™)는 이전 미드솔보다 업그레이드 된 TPU(thermo plastic urethane) 소재로 제작되어 다음 스텝 연결에 탄력성과 반동을 제공해주는 구조적 조합으로 끊임없는 쿠셔닝을 제공한다. 초경량과 내구성이 탁월한 신택틱 가죽 업퍼와 아디프렌 플러스 인솔은 쿠션과 충격 흡수가 더욱 강화되었으며 발 등의 스트랩은 완벽한 핏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해링본 패턴의 논마킹 아웃솔은 코트에서 강력한 트랙션을 보장해 준다.

확고한 집념과 열정으로 경기하는 케빈 가넷, 드와이트 하워드, 팀 던컨, 마이클 비즐리, 조시 스미스 선수와 같은 NBA 선수들이 신을 TS 바운스 컴맨더는 혹독한 훈련과 반복되는 경기 중에도 최상의 쿠셔닝을 제공해 준다. 가격 159,000원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 홍보 대행사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권재희 과장 (547-2771/017-231-5771)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부 조은현 과장 (2186-0445/011-9723-9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