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브로드밴드, ‘TV갤러리’로 안방 미술관 시대 연다

서울--(뉴스와이어)--SK브로드밴드(사장: 조 신, www.skbroadband.com)는 이노무브그룹(대표: 장효곤)과 제휴를 맺고 브로드앤TV에서 미술 작품 감상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7일 밝혔다.

이노무브그룹은 국내 작가들이 자유롭게 작품을 올리고 판매할 수 있는 온라인 미술 장터 ‘아트폴리’(www.artpoli.com)를 운영하고 있다.

SK브로드밴드는 이노무브그룹의 콘텐츠를 활용한 IPTV 전용 미술관 서비스 ‘TV 갤러리’를 개발해 3월부터 제공할 계획이다.

고객은 TV 화면으로 미술 작품을 무료로 감상하고, 작가의 작품 설명 등 주문형비디오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게 된다. 또한 테마 기획전 등 다양한 이벤트도 이용할 수 있다.

이주식 SK브로드밴드 뉴미디어사업단장은 “IPTV에서 ‘원 소스 멀티 유즈’(One Source Multi Use)를 구현한 ‘TV갤러리’는 미술에 관심 있는 고객들의 만족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한다”며 “IPTV의 문화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고객의 문화 체험을 늘리고, 국내 신진 작가를 발굴함으로써 미술 산업 발전에 기여한다는 방침"이라고 말했다.

SK브로드밴드 개요
1997년 100년여의 독점체계를 유지해 온 국내 시내전화 시장에 경쟁시대의 개막을 알리며 제 2 시내전화 회사로 출범하여 세계최초 ADSL 상용화, 국내 최초 초고속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시작으로 오늘날 대한민국 IT강국으로 부상하는데 공헌을 해왔다. 2008년, 유무선, 미디어 컨버전스 시대를 이끌 SK브로드밴드로 새롭게 태어나 브로드밴드 기반의 컨버전스 트렌드를 창조해 나가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kbroadband.com

연락처

SK브로드밴드 홍보실 홍보팀 신윤혜 대리 02-6266-441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