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현대카드, 파이낸스샵 부산서면점 오픈

서울--(뉴스와이어)--현대캐피탈∙현대카드(대표이사 정태영)는 원스톱 금융서비스 공간인 ‘파이낸스샵’을 부산 서면지역에 개설한다고 8일 밝혔다.

파이낸스샵 부산서면점은 지방에 개설되는 첫 번째 파이낸스샵이다. 현재 파이낸스샵은 광화문, 명동, 분당 등 서울∙경기지역에서만 11곳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캐피탈∙현대카드는 이번 부산서면점을 시작으로 파이낸스샵을 전국으로 확대하고, 지역실정에 맞는 로컬 마케팅을 통해 고객 서비스를 한층 강화할 예정이다.

파이낸스샵은 현대캐피탈과 현대카드의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복합 금융서비스 공간이다. 현대캐피탈의 신용대출, 개인사업자 대출, 주택담보대출, 자동차리스 상품과 현대카드의 신용카드 발급, 기프트카드 판매를 취급하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파이낸스샵 부산서면점은 기존 파이낸스샵에서 제공하던 서비스 외에도, 자동차 할부·리스 승계 등 현대캐피탈의 오토지점에서만 취급하던 자동차 금융 업무를 추가로 제공한다.

한편, 파이낸스샵은 3D 조형물을 통해 현대캐피탈∙현대카드의 모든 상품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다. 이 외에도 현대카드 프리비아(PRIVIA), 모마(MoMA)의 디자인 상품들을 함께 전시함으로써 현대캐피탈∙현대카드의 상품 및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브랜드 홍보관의 역할도 함께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hyundaicapital.co.kr

연락처

홍보팀 민운식 차장 02-2167-67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