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5회 베이비페어 무료입장 이벤트 실시

서울--(뉴스와이어)--국내 최대규모의 서울국제 임신 출산 육아용품 전시회(이하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주최하는 전시컨벤션 전문기업 이플러스(www.babyfair.co.kr, 대표 이근표)는 2월 19일 개최 예정인 ‘제15회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앞두고 베이비페어 홈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기존 베이비페어 회원은 홈페이지에서 개인정보를 최신정보로 수정하면 되고, 비회원이거나 전시회 참가 경험이 있는 오프라인 회원은 베이비페어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회원가입을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제 15회 코엑스 베이비페어가 종료되는 2월 22일까지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에서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 회원은 코엑스 베이비페어를 평생 무료입장 할 수 있는 혜택과 함께 베이비페어 포인트 100점이 추가 적립된다.

코엑스 베이비페어 주최사인 이플러스 이근표 대표는 “경기 불황으로 무료로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더 확대해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참여하여 다양한 육아용품을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즐거운 장이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이번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코엑스 베이비페어 홈페이지(www.babyfair.co.kr)나 베이비페어 온라인 사업팀(02-556-2236)으로 하면 된다.

이플러스 개요
㈜이플러스는 1999년 7월에 설립한 언론사, 정부기관, 해외마케팅 전문기업 등에서 수많은 프로젝트를 수행한 노하우를 가진 임직원들로 구성되어 전시회를 비롯한 각종 행사의 기획/홍보/마케팅 운영 능력을 보유한 최고의 전시/컨벤션 전문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babyfair.co.kr

연락처

프레인 곽지영 02-3210-974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