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 축구해설가 한준희&이용수 독점 인터뷰

서울--(뉴스와이어)--축구 전문가와 함께 위기의 한국 축구를 긴급 진단한다!

야후! 코리아는 새해 첫 독점 인터뷰로 축구해설가 이용수, 한준희 위원과의 ‘긴급진단! 한국 축구를 전망한다’를 야후! 미디어(http://news.yahoo.co.kr)를 통해 오는 13일 오후 2시부터 생중계한다고 밝혔다.

이용수, 한준희 해설위원은 축구에 대한 냉철한 분석과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명한 국내 간판 축구해설자로, 두 사람은 이미 지난 2006년 독일 월드컵에서 KBS 해설위원으로 크게 활약한 바 있다.

야후! 코리아는 이용수, 한준희 해설위원과의 인터뷰를 통해 2008년 축구계를 돌아보고 향후 한국 축구의 전망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이에 앞서 야후! 코리아는 평소 한국 축구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의 사전 질의를 받아 네티즌의 생생한 질문을 인터뷰에 반영할 계획이다. 평소 두 해설위원이나 한국 축구에 궁금한 점이 있었던 네티즌은 8일부터 야후! 미디어 게시판을 통해 질문을 올리면 된다.

특히 이번 인터뷰는 <프리미어리그로 떠나라>, <스포츠를 읽어라> 등의 축구 관련 도서를 저술한 바 있는 스포츠 전문가 최성욱 야후! 미디어 팀장이 진행을 맡을 예정이다. 스포츠 조선, 스포츠 투데이 등의 축구 전문기자로 활동하며 쌓아 온 해박한 지식을 바탕으로 네티즌을 대변해 한국 축구에 대한 궁금증을 속 시원히 해결해 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야후!코리아 미디어 부문 김정훈 이사는 “축구에 관심이 많은 네티즌들의 건전한 공개 토론현장이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히며 “올해 스포츠 섹션 강화를 목표로 서비스 개편 및 향후 스포츠 저명 인사와의 독점 인터뷰를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이에 앞서 야후! 코리아는 작년 8월 야후! 닷컴과 함께 진행한 이명박 대통령 인터뷰를 시작으로 9월에는 올림픽 역도 영웅 이배영 선수를 독점 인터뷰 한 바 있다.

한편, 야후! 닷컴은 오바마 미국 대통령을 비롯해 조지 부시, 매케인, 힐러리 등 글로벌 VIP 인사들과의 독점 인터뷰를 진행 해 왔으며, 지난 8월 한국 이명박 대통령에 이어 최근 진행한 타이완 마잉져우 총통 인터뷰는 야후! 코리아 사이트에서도 한글 자막으로 시청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kr.yahoo.com

연락처

야후! 코리아 박선희 대리 02-2185-2911
커뮤니케이션 신화 윤선현AE 6370-3342,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