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A생명, SOS 어린이마을에 ‘예술상담 치료 프로그램’ 제공

서울--(뉴스와이어)--영국계 생명보험회사 PCA생명 (대표이사 케빈 라이트, www.pcakorea.co.kr)은 직원들이 모금한 ‘PCA Life 기금’으로 올해 초부터 SOS어린이마을 어린이들에게 ‘예술상담 치료 프로그램’을 제공할 계획이다.

2006년부터 매년 PCA 잉글리시 캠프, PCA 잉글리시 어드벤처 등의 프로그램을 통해 SOS어린이마을 어린이들의 정서 발달 및 영어 교육을 지원해 온 PCA생명은 보다 안정적인 지원을 위해 2008년 3월부터 ‘PCA Life 기금’을 조성해왔다. 매달 약 200여명의 본사 직원들이 급여 자동공제 제도를 통해 기금을 모아 왔으며 7월부터는 FC들도 기금 조성에 참여해 지난 6개월 동안 약 1천 5백만 원에 달하는 기금을 모았다. PCA생명은 SOS어린이마을과 협의를 통해 이 기금을 아동들의 ‘예술상담 치료 프로그램’에 사용할 것으로 결정하였으며 내년 초부터 사업을 시작, 순차적으로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SOS어린이마을의 아동들 중 약 40%가 불우한 환경, 부모와의 단절, 아동 학대 등으로 인해 정서적 치료가 필요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PCA생명은 1차적으로 1월부터 6월까지 서울 (12명), 대구 (25명), 순천 (5명) 등 총 42명의 어린이들과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지역당 5백여 만원의 예산을 동원하여 심리 검사 및 정기적인 상담 치료, 미술 치료 등의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PCA생명은 본사 직원 및 영업 인력들을 위한 연말 행사 및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진행한 경매 프로그램 등에서 긴급 지원이 필요한 SOS어린이마을 아동들을 위해 약 6백여 만원의 기금을 별도로 모집하였으며, 이 기금은 화상 치료, 얼굴 기형 수술 등의 목적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www.pcakorea.co.kr

연락처

PCA생명 마케팅 김혜진 부장 6960-1619
홍보대행사 SMC 윤용로 실장 3445-0405 차의경 대리 3445-746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