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 2D 바코드 셀프프린트 탑승권 서비스 실시
2D 바코드 기술로 싱가포르항공 고객들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편리하게 모든 체크인 절차를 마칠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웹사이트인singaporeair.com/kr에서 출발 비행편의 원하는 좌석을 선택하여 체크인을 마친 후, 탑승권을 미리 출력하면 된다.
고객들의 보다 편리한 수속을 위해 도입된 이 서비스는 출발 48시간 전부터 2시간 전까지 이용 가능하며, 미국 편을 제외한 모든 싱가포르항공 출발 편에 해당된다.
출발 당일2D 바코드 셀프프린트 탑승권을 소지한 고객은 인천공항의 싱가포르항공 인터넷 체크인 전용 카운터인 K12에서 여권, 비자, 신용카드의 확인 절차를 받고 수하물 수속을 마치면 된다.
싱가포르항공은 2D 바코드 탑승권 서비스로 고객들이 공항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크게 줄어들 뿐 아니라 원하는 좌석을 미리 선택할 수 있어, 고객에게 보다 신속하고 편리한 여행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singaporeair.com/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참고자료] 2D 바코드
2D 바코드는 기존 바코드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저장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바코드가 한 줄인 것과 달리, 2D 바코드는 여러 줄로 되어있어 정보 저장 공간을 늘릴 수 있다.
싱가포르항공 개요
최고 수준의 기내 프로덕트와 서비스를 제공하는 싱가포르항공은 2024년 스카이트랙스 ‘세계 최고 승무원’, ‘세계 최고 일등석’, 2024년 포춘(FORTUNE) 선정 ‘세계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2023년 데스틴아시안 리더스 초이스 어워드 선정 ‘세계 최고 항공사’ 등에 선정되며 그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또한 싱가포르항공은 세 가지 주요 사업 목표인 서비스 우수성, 프로덕트 리더십 및 네트워크 연결성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향상시키는데 전념하며 세계적 수준의 국제 항공사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ingaporeair.com/kr
연락처
싱가포르 항공 이혜원 차장 3455-6609 박경임 3455-6616
KPR 최진 차장 3406-2217 허재원 AE 3406-2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