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홈쇼핑, 생계형 ‘라면’ 경품 전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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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대홈쇼핑 코스피 057050
2009-01-08 10:14
서울--(뉴스와이어)--불황 여파로 TV홈쇼핑들 사이에서 라면이 경품의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현대홈쇼핑(www.hmall.com)은 오는 1월 11일(일) ‘파워풀 원데이 쇼핑찬스’ 행사를 열고 당일 상품과 액수에 상관없이 홈쇼핑 방송을 통해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삼양라면 1상자(20개입)씩을 무료로 증정한다. 현대홈쇼핑이 2001년 개국한 이래 자동차, 해외여행상품, 명품백, 적립금 등을 경품으로 내건 적은 있지만 라면과 같은 생계형 사은품 행사를 갖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대홈쇼핑은 평소 하루 주문량을 감안할 때 최대 5만 상자에 이르는 라면이 소요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임현태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라면은 남녀노소, 지위고하를 막론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음식인데다 과거에는 헝그리 정신의 상징으로 통했다”며 “라면 먹고 힘냈던 과거의 헝그리 정신을 되새겨 불황의 어려움을 함께 이겨내자”라는 의미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또한 현대홈쇼핑은 오는 1월 14일(수)부터 20일(화)까지 ‘새해 처음 만나는 행운, 10% 적립금 대잔치’를 열고 방송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증정한다. 적립금은 H몰에서 오는 3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임현태 현대홈쇼핑 마케팅팀장은 "불황을 맞아 라면이나 적립금처럼 보다 현실감 있는 경품 행사가 TV홈쇼핑에 자주 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 경품이 증정되므로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hmall.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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