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루, 전시회 전문 솔루션 엑스포데스크 2009년판 서비스 개시
가구 및 전기 등 유료 서비스의 경우는 미국 등 선진국 전시회에서 널리 쓰이고 있는 기간별 할증 및 감액 기능을 기본적으로 장착하고 있어 요금 체계를 기간별로(2구간) 정하여 적용할 수 있다.
ExpoDesk 는 전시회에서 전시업체 , 관람자 와 주최자간 신청 및 전달하는 거의 모든 서식을 온라인화한 최초의 솔루션으로서 2008년 판 부터는 스마트폰에서도 동일한 화면을 구현해 모바일 기기의 활용이 대폭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는 2009년 이후의 사용자 환경에도 대응하고 있다.
2009년 버전에서는 모든 온라인 폼의 단가, 항목 등의 수정등 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주최자가 직접할 수 있도록 하는 대폭적인 기능의 개발을 완료하여 온라인 접수의 셋업에 걸리는 기간을 종전 1주에서 약 3일 내외로 줄일 수 있다고 제작사는 밝혔다.
2009 버전 주요 기능 개선 및 추가 기능은 크게 분류하면 다음과 같다.
1. 각 서식별 신청 접수 시 수신 이메일 주소 설정 기능
2. 각 온라인 신청 폼의 접수 시작일시, 종료일시 지정 및 자동 시작, 종료 처리 기능 추가
3. 팝업자동화 기능 추가 ( 팝업창의 시작 일 및 종료일 사전 지정 후 자동 처리 )
4. 전시자용 메뉴얼 전체 온라인화 및 관리자 직접 수정 기능
5. 출품분야 관리
6. 가구 및 전기 등 유료서비스 신청 관리의 기간별 할증, 감액 자동 처리 기능
7. 온라인사전관람 서식의 항목 관리 기능
8. 온라인 처리 가능 서식의 수 23 개 서식 - 온라인화
9. 온라인 서식의 정렬 및 순서 지정 기능
10. 회의예약 기능에서 시작일시 와 종료일시를 지정하면 미팅 예약 시간 자동 분류
상세 사항은 서비스 사이트(http://www.expodesk.com)에서 데모를 신청하면 해당사 담당자가 고객을 방문해 설명회를 실시하고 있다.
제덱스 개요
제덱스는 반도체, LCD, OLED, 태양광 산업용 입자계수기, particle counter, 청정용품 평가용 장치를 개발 공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jedex.com
연락처
올루 경영지원팀 김진용 이사 031-215-779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