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액션 드라마 ‘서울무림전’ OST, 벅스에서 첫 선
1월 8일 음악사이트 벅스(bugs.co.kr)를 통해 정엽의 ‘Nothing Better(New ver.)’ 이 먼저 공개되었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의 멤버이자 지난 해 솔로음반을 발매하며 국내 최고의 R&B 보컬리스트로 인정받는 정엽이 자신이 가장 아끼는 곡을 드라마 OST를 위해 새롭게 편곡하는 한편, 드라마 주요 장면에 삽입되면서 드라마 인기에도 톡톡한 역할을 하고 있다.
한편, 1월 9일에는 노브레인의 ‘Dragon Fighter’가 공개되었다.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Dragon Fighter는 무협 소재의 드라마에 완벽한 조화를 이루고 있다는 평을 받고 있으며, 10년이 넘는 활동 기간을 통해 다져진 그들만의 음악 색깔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준다.
또한 드라마 삽입곡들을 모은 OST 앨범도 조만간 발매 예정이어서, 드라마 시청자에겐 보는 재미와 더불어 듣는 즐거움까지 누릴 수 있게 되었다.
<서울무림전>은 박기웅, 장희진 주연의 파워 넘치는 유쾌 발랄한 무협 드라마로 탄탄한 스토리와 특수효과로 현재 한창 인기몰이 중이며, 디지털 OST는 벅스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네오위즈인터넷 개요
네오위즈인터넷은 네오위즈 자회사간의 합병을 통해 지난 2010년 출범한 회사로, 음악/SNS/모바일 게임 사업을 영위 중이다. 음악포털 ‘벅스(www.bugs.co.kr)’는 국내 최대 규모인 220만 곡의 음원과 누적 2,300만 명의 회원을 자랑한다. 주요 음원유통(B2B)과 서비스(B2C)가 시너지를 내며 국내 최고의 음악포털로 자리매김 했다. 모바일 게임 라인업으로는 국내 1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스마트폰 리듬액션게임 ‘탭소닉’, 올림픽 공식 라이선스를 사용한 ‘런던 2012 - 공식 모바일 게임’ 등을 서비스 중이며 고퀄리티 대작 RPG ‘코덱스’ 등을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bugs.co.kr
연락처
벅스 portal 사업팀 김태호 과장 02-2033-0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