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리,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프리미엄 화장품 아티스트리(ARTISTRY)는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고객 중심의 편리한 정보 전달 및 고객들과의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하기 위해서 아티스트리 브랜드 웹사이트(www.artistry.co.kr)를 전격 오픈한다.

아티스트리 브랜드 웹사이트는 아름다움(Beauty), 여성(Women), 피부과학(Science)으로 대표되는 아티스트리의 브랜드 철학을 반영해 콘텐츠마다 프리미엄 화장품 브랜드로서의 고급스러움이 묻어 나도록 세심하게 구성되었다. 또한 고객들과의 쌍방향 의사소통을 극대화하는데 초점을 둔 인터페이스로 고객들이 제품 프로파일을 보다 쉽게 이해하고, 개인별 피부 타입에 적합한 화장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쉽고 편하게 도와준다.

아티스트리 브랜드 웹사이트는 ‘브랜드 스토리’, ‘프로덕트’, ‘뷰티 컨설팅’, ‘PR 갤러리’, ‘ARTISTRY 톡! Talk!’ 등 총 5개 섹션으로 구성되었다.

-‘브랜드 스토리’에서는 브랜드 히스토리와 비전, 피부과학 관련 스토리 등 아티스트리의 정체성을 한 눈에 볼 수 있다.
-‘프로덕트’는 상세 제품설명 함께 전문 컨설턴트의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온·오프라인 연계 예약 시스템을 제공한다.
-‘뷰티 컨설팅’에서는 피부상태 자가진단과 최적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방법을 비롯한 유용한 뷰티팁을 얻을 수 있다.
-‘PR 갤러리’는 미디어에 노출된 아티스트리의 뉴스 및 활동들을 자세히 소개한다.
-‘ARTISTRY 톡! Talk!’에서는 고객 문의 코너를 통해서 고객들의 생생한 질문과 문의에 적극적으로 커뮤니케이션 해 나갈 예정이다.

더불어 아티스트리 웹사이트 오픈 기념 주요 이벤트로는 먼저 5번째, 40번째, 55번째 등등 회원 가입 순서에 따라서 크림 엘엑스, 트리타지, 퓨어화이트 등 아티스트리를 대표하는 스테디셀러 제품들을 깜짝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월 31일(토)까지 홈페이지 이벤트 섹션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아티스트리 마케팅 담당 신은자 부장은 “이번 브랜드 웹사이트 오픈은 고객들에게 아티스트리의 장인정신과 진실성, 그리고 독창성을 널리 알릴 수 있는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채널이 마련됐다는 점에서 의미하는 바가 크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홍보 플랫폼으로 브랜드 웹사이트를 고객과의 원활한 소통은 물론 고객 만족을 위한 접점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해 나갈 것이다” 라고 강조했다.

한국암웨이 개요
한국암웨이는 1992년 영업을 시작한 이후 국내 직접 판매 산업을 이끌어 왔다. 특히 세계적인 제품을 국내에 공급하는 동시에 국내 유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수출에 힘쓰며 한국사회와 함께 성장하고 있다. 뉴트리라이트, 아티스트리, 배스/바디, 홈리빙 브랜드 등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mway.co.kr

연락처

홍보대행사 코콤포터노벨리 나혜선 팀장 02-6366-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