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온 수강생, 2009 KBS 아나운서 공채 전원 합격
이번 KBS 아나운서 공채 시험에 당당히 합격한 도경환, 김솔희, 차다혜, 이현주 예비 KBS 아나운서들이 그 주인공.
개원 8년째를 맞은 봄온은 이번 2009년 KBS 아나운서 공채시험 전원합격(도경환, 차다혜, 김솔희, 이현주)을 비롯해 지난 2007년 MBC 아나운서 공채 3명채용 중 2명합격(허일후, 문지애), 2007년 SBS 아나운서 공채 전원합격 (김환,박선영,이윤아), 2006년 KBS 아나운서 공채시험 전원합격(오정연,이지애,최송현,전현무) 이라는 기록이 보여주듯이 공중파 방송국 최고의 합격률은 물론 지방 KBS와 MBC 채용시험에서도 두각을 나타내는 등 현재까지 천 여명 이상의 방송진행자를 배출해왔다.
이처럼 봄온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 한 것은 최고의 강사진과 전략적 교육과정은 물론 첨단교육시설로 완비하는 등 교육의 3박자를 완벽하게 갖췄기 때문이다.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의 성연미 대표(47세, KBS 공채 12기 출신)는 “봄온은 최고의 위치에서도 결코 안주하지 않고 변화하는 방송환경에 발맞춰 끊임없이 교육과정을 개편하고 노력한 결과 이와 같은 결실을 거둘 수 있었다”라며 “ 앞으로도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최고의 아나운서 육성을 위해 최선의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봄온에는 최근 우수한 방송인재 선발을 위한 국내 주요 방송사들의 업무제휴 요청이 있다르면서 봄온 출신 방송인의 방송계 진출은 더욱 가속화 될 것으로 전망된다.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 개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는 미래의 아나운서를 양성하는 국내 최고의 아나운서 전문교육기관이다. 2002년 7월 개원이래 올해 개원 10주년을 맞이했으며 현재까지 국내 최대인 약 1,500여명의 합격기록과 방송3사(KBS, SBS, MBC) 신입아나운서 50명을 합격시키는 등 방송인재 양성 신화에 도전하고 있는 방송인 전문양성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bomon.co.kr
연락처
봄온 아나운서 아카데미 기획팀 김경필 02-706-5144
이 보도자료는 봄온아나운서아카데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