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프레데터 파워스워브 트로이카 축구화 출시

서울--(뉴스와이어)--리딩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www.adidas.com)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축구화 프레데터 라인의 프레데터 파워스워브 (Predator® PowerSwerve, 이하 PS) 트로이카를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되는 프레데터 PS트로이카는 파워, 스워브, 컨트롤을 특징으로 하는 프레데터 파워스워브 축구화의 성능을 특성화시킨 독창적인 3가지 모델로 출시된다.

좀 더 강력한 슛을 위한 파워 기능, 프레데터 PS 파워는 10그램 이상의 텅스텐을 사용해 슈팅에 더욱 강력한 힘을 전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특별한 고무 기술을 적용해 더 강력한 회전이 가능한 프레데터 PS 스워브는 공에 특별한 움직임을 더해주어 슈팅시 향상된 스워브 기능을 가져다 준다. 프레데터 PS 컨트롤은 이전까지 보지 못했던 정확성을 제공, 정확한 슈팅과 패스가 가능하다.

아디다스의 가장 진보된 축구화, 프레데터 파워스워브는 파워, 스워브, 컨트롤 기능에 있어서 혁신적인 발전을 보여주는 축구화이다. 신발 밑창의 텅스텐 파우더 소재의 다이나믹 파워펄스는 발의 앞쪽으로 무게 중심이 이동되게 하여 더욱 강력한 슛팅이 가능하도록 했으며 앞꿈치 어퍼의 하이테크 폼은 파워, 스워브, 볼 컨트롤 능력을 전반적으로 향상시키는 역할을 한다.

프레데터 파워스워브는 스워브 기능에 의한 스핀력은 8%, 슛팅의 파워 부분에서는 3% 증가라는 놀라운 결과를 보여주었다. 이것은 다이나믹 파워펄스로 인해 더욱 강력한 슛이 가능해졌으며, 앞부분 어퍼의 하이테크 폼은 파워와 스워브, 볼 컨트롤 기능을 향상시키는 역할을 했기 때문이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축구화로도 유명한 프레데터 라인은 1994년 처음 출시되어 14년 동안 끊임없는 세밀한 설계와 발전을 거듭해온 아디다스만의 독보적인 테크놀로지로, 다이나믹 파워펄스 기술과 비대칭 레이싱 디자인은 축구화의 표준이 되었을 정도로 유명하다. 최첨단 테크놀로지에 클래식한 디자인의 프레데터 파워스워브 트로이카는 데이비드 베컴, 미하엘 발락, 스티븐 제라드와 같은 세계 정상의 선수들이 2009년 각 클럽과 대표팀에서 착용하고 화려한 경기를 보여 줄 예정이다.

전국 아디다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프레데터 PS 스워브, 파워, 컨트롤 각 23만원이다.

웹사이트: http://www.adidas.co.kr

연락처

아디다스 코리아 브랜드 커뮤니케이션부 조은현 과장 02-2186-0445
홍보 회사 이목 커뮤니케이션즈 권재희 과장 02-547-2771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