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한국지역본부 박석원 부사장, “강한 정신력과 실행이 절실한 때”

뉴스 제공
LG전자 코스피 066570
2009-01-13 11:00
서울--(뉴스와이어)--LG전자 한국지역본부는 13일부터 이틀간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전문점 사장, 하이프라자 지점장 등 1,000여 명을 초청해 ‘마케팅 컨퍼런스 2009’를 열었다.

이 행사는 전문점과 하이프라자의 지난해 노고와 성과를 치하하고, 올해 마케팅 전략과 중점추진과제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한국지역본부장 박석원 부사장은 이날 행사에서 “과거(IMF 위기) 경험했던 것보다 훨씬 강도 높은 시련이 있을 것”이라며 “강한 정신력과 실행이 절실한 때”라고 말했다.

그는 또 “그동안 쌓아온 역량을 바탕으로 기본에 충실해야 위기를 극복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박석원 부사장은 올해 중점추진과제로 △ 시장점유율 확대, △ 고객감동 강화, △ 우수 판매사원 육성, △ 낭비제거 강화 등 4가지를 언급했다.

박 부사장은 “경기침체기에 시장점유율을 확대하면 경기회복기에 성장의 발판을 마련할 수 있다”며 “소상권 단위의 마케팅 전략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또 “판매, 배송, AS 등 고객과 만나는 곳에서 더 많은 감동을 고객에게 줘야 한다”고 강조했다.

LG전자 개요
LG전자는 가전제품, 전자제품, 자동차 부품 등 여러 분야에서 기술혁신을 선도하는 글로벌 리더이며 세계 130여 개 사업장에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H&A (Home Appliance & Air Solution), HE (Home Entertainment), VS (Vehicle component Solutions), BS (Business Solutions)의 사업본부로 구성됐으며 TV, 세탁기, 냉장고, 자동차부품, 사이니지, 로봇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e.co.kr

연락처

LG전자 홍보팀 김경환 과장 02-3777-3634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