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우리밀 빵’ 신제품 3종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먹거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우리밀로 만든 건강빵이 새로운 트렌드로 주목 받고 있다.

CJ푸드빌(www.foodvill.com)이 운영하는 뚜레쥬르(www.tlj.co.kr)가 우리밀로 만든 우리밀 빵 신제품 3종을 새롭게 선보였다.

뚜레쥬르의 우리밀 빵은 토종 밀 중 가장 뛰어난 품질을 자랑하는 금강밀을 사용하고, CJ제일제당에서 제분가공 해 맛이 뛰어나며 믿고 먹을 수 있는 것이 특징. 특히 뚜레쥬르의 우리밀 빵은 우리밀 100%로 만들어 고소하고 쫄깃한 식감을 자랑한다.

'우리밀 보리스틱'은 우리밀과 우리보리분말을 넣어 만든 건강빵으로, 바삭 하게 구운 빵 위에 옥수수를 갈아 만든 콘그릿츠를 뿌려 더욱 고소하다. 샌드위치로 만들면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다. 가격은 1,000원. 전통 누룽지 맛을 살린 '우리밀 누룽지'는 우리밀과 우리쌀, 우리보리분말로 만들어 바삭 하게 구운 비스킷 타입의 제품으로 아이들이나 수험생 간식용으로 딱 좋다. 어른들은 ‘우리밀 누룽지’로 옛 추억의 정취를 느낄 수 있다. 가격은 500원. '우리밀 호두호밀 베이글'은 담백한 베이글에 영양가 높은 호두가 들어있는 고소한 제품으로 아침식사용으로 딱 좋다. 씹을수록 베이글의 깊고 담백한 맛을 즐길 수 있으며, 크림치즈를 발라 먹어도 맛있다. 가격은 1,100원.

뚜레쥬르 관계자는 “토종 우리밀을 사용해 맛과 품질이 뛰어난 뚜레쥬르 우리밀 빵은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웰빙 먹거리의 대표주자“라며, “지난해 9월 우리밀 빵 5종을 처음 선보인 뚜레쥬르는 앞으로 우리밀로 만든 다양한 빵을 출시하며 맛과 건강을 모두 중시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만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J뚜레쥬르 개요
‘매일매일(Tous Les Jours)’ 이라는 뜻의 뚜레쥬르는 CJ㈜ 베이커리 BU(business unit)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브랜드로서, 매장에서 매일매일 100% 모든 빵을 바로 구워 신선한 빵을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베이커리 프랜차이즈 업체입니다.

웹사이트: http://www.tlj.co.kr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권형준 (02-6244-0086, 011-761-5675, 이메일 보내기 ),민커뮤니케이션 정민아 팀장 / 신민정 (02-566-8898, 010-4424-8389, 이메일 보내기 )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