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 어르신 초청 따스한 온천여행 진행

뉴스 제공
인터파크 코스닥 035080
2009-01-15 09:15
서울--(뉴스와이어)--인터파크투어(tour.interpark.com)는 14일 서울 구로구에 거주하고 있는 어르신 26명을 초청해 따스한 온천여행을 다녀왔다. ‘여생을 함께 할 친구 만들기’로 이름 붙여진 이번 여행은 평소 여행을 떠나기 어려운 어르신들에게 추억을 선사하고 친구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마련되었다.

충남 수덕사와 도고온천으로 가는 동안 어르신들은 짝꿍과 함께 몸풀기 운동, 별칭 짓기, 노래배우기 등 가벼운 레크레이션을 통해 첫 만남의 어색함을 털어냈다. 수덕사 관람으로 여행 일정이 시작되자 어르신들은 짝꿍과 손을 잡고 사진을 찍거나 도란도란 이야기를 나누는 등 친밀감을 표현하며 오랜만의 나들이로 들뜬 모습을 보였다.

점심식사 후 파라다이스도고를 찾았다. 도고온천은 아산시가 동양 4대 온천수로 선정한 최고의 유황온천수를 자랑하는 곳. 따뜻한 온천욕을 즐기면서 근육이 이완되는 만큼 어르신들간의 마음의 문도 열려갔다. 특히, ‘여생을 함께 할 친구만들기’를 주제로 진행된 여행인 만큼 일정을 모두 마치기 전에 짝궁의 장점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별도로 마련함으로써 서로의 유대감을 한층 강화 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이번 여행은 파라다이스도고에서 스파입장권을 지원하였으며, 구로구의 궁동종합사회복지관의 사회복지사와 자원봉사자 10여명이 전 일정에 참여해 어르신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나들이를 도왔다.

인터파크투어의 국내사업본부 이기황 본부장은 “구정을 앞두고 어르신들께 일회적인 기분전환을 위한 관광이 아니라 여행 후에도 추억을 공유하고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드리고자 행사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경기침체와 환율급등으로 여행사들이 마케팅을 축소하고 있지만 어려울 때일수록 주변을 더 돌아보는 계기로 삼고 사회환원사업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incorp.interpark.com

연락처

인터파크 홍보팀 김선아 대리 3484-37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