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품형 메이크업 클렌징 제품 유행
LG생활건강이 최근 선보인 ‘세이 거품형 오일 클렌징’은 클렌징 오일이 미세한 거품 형태로 나와 흘러내리는 불편함 없이 마른 얼굴에 바로 사용할 수 있고, 마스카라 등 진한 색조 화장까지 한번에 지워져 메이크업 클렌징이 빠르고 간편하다. 유채씨 오일 함유로 클렌징 후에도 피부를 촉촉하고 깨끗하게 가꾸어 준다. 150ml 10800원
코리아나화장품 '코리아나 무스 클렌징 오일'은 올리브, 포도씨, 쌀겨 등에서 추출한 천연오일 성분을 사용했다. 클렌징 오일을 쓸 때 얼굴이나 손가락 사이로 흘러내려 불편한 점을 개선했다. 25000원
미샤 ‘이펙츄얼 오투(O2)버블 클렌져’는 문지르지 않아도 산소방울 같은 거품이 발생해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딥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에 산소를 공급해 피부를 정화하고 세포 활성화를 촉진하는 게 특징. 또 파파야 추출물과 마치현, 고삼추출물이 각질세포를 분해하고 자극을 줄여준다. 7800원.
스킨푸드 ‘그레이프 후르츠 클렌징 오일무스’는 자몽 추출물이 담긴 크리미한 오일 무스가 푹신한 감촉을 주는 클렌징 오일이다. 8900원.
온뜨레 ‘멜비타 스웽 에쌍시엘 무스 페이스 클렌저’는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 공해에 대한 저항력을 강화시키는 무스 타입 클렌저. 23000원.
남성라인을 선보인 CNP차앤박의 'Men Clinic 클렌징 무스'는 남성용 고농축 폼 타입 세안제로 면도와 세안이 한 번에 가능해 편리하다. 150ml 26000원.
DHC 코리아 '휘프 클렌징 오일'은 누르면 무스처럼 거품으로 나왔다가 피부에 닿으면 액체로 변해 오일이 지저분하게 흐르는 단점을 보완했다. 올리브 오일 성분이 들어있다. 17000원.
웹사이트: https://www.lghnh.com/index.jsp
연락처
LG생활건강 홍보팀 김태연 02-3773-75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