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PN-TV, ‘친환경 농수축산물 대축제’ 방영
전국 총 150여개 단위 친환경 농수축산물 생산자가 판매에 직접 참여하여 국내 최대 규모로 열리는 본 행사에서는 설 제수용품 및 친환경 농수축산물을 일반 소비자가의 약 30%이상의 할인가로 판매하고 있다.
중국산 불량 먹거리 문제, 농촌과 도시서민의 생활고로 인해 설 명절이 즐겁지만은 않은 이때, 농수축산물 생산자에게는 다양한 유통경로 제공을 통해 수익을 배가시키고, 소비자에게는 양질의 믿을만한 친환경 먹거리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행사가 되고 있다.
본 행사는 판매행사의 모습을 띠고 있지만 사실은 소외된 이웃과 함께하는 따뜻한 겨울나기를 테마로 진행된다. 농수축산물 판매를 통한 수익금의 일부를 공식 후원사인 서울특별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부하여 다양한 사회복지 프로그램에 사용될 예정이다. 기부된 기금의 사용내역 등은 사랑의 열매를 통해 투명하게 공지되어 지속적인 기부 및 모금활동의 모범이 되고자한다.
㈜연우미디어는 ‘NPN-TV’를 통해 다음세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방송하고 있다. 음력 설을 앞두고 저렴한 가격으로 친환경 제수용품도 구매하고, 생산자들에게 생산품 홍보의 장을 열어준 ‘2009 친환경 농수축산물 대축제’도 인터넷 방송국 NPN-TV(http://www.npn-tv.com/) ‘로하스홈-뉴스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전략기획실 배하야나 과장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