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하스홈, 아기 머리 보호용 ‘유아 안전모자’ 판매
크게 다치지 않았다고 안심할 일이 아니다. 국외 연구 결과에 따르면 아기들은 경미한 충격에도 영향을 받는다고 한다. 머리에 충격을 받은 아이 중 20%에 성격 변화가, 아이 중 45%에 행동 장애와 학습 장애가 나타났다.
또한, 크고 작은 충격으로 수많은 뇌 세포가 손상되는데, 이 손상된 세포는 회복되지 않는다는 것.아기 머리를 충격으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방법은 다양하지만, 가장 확실하면서 안전한 것은 유아용 안전모자이다.
로하스홈(www.lohashome.com)에서 판매하는 유아 안전모는 휴대와 사용이 간편하고 실내·외에서의 활용도가 높아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이탈리아 OK BABY의 ‘노샥(No Shock) 유아 안전모자’는 TV에서 방영된 유명 시트콤에도 등장하여 많은 사랑을 받았던 제품으로, 아기의 머리 전체를 감싸 보호해준다.
생후 8~30개월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조절할 수 있으며, 아기의 피부를 보호해주는 부드러운 재질로 만들었다. 모자의 외부는 충격에 강하고 쉽게 긁히지 않아 아이가 험하게 놀아도 걱정이 없고, 내부는 통풍이 뛰어난 쿨맥스(coolmax) 소재로 곰팡이나 세균이 번식할 걱정이 없다.
독일을 비롯한 유럽 기술검사 협회(TUV)의 안전성, 제품 생산 등에 대한 인증 등을 받았으며, 국내에서는 자율안전확인을 받은 제품으로 안심하고 구매할 수 있다.
연우미디어 개요
연우미디어는 LOHAS(Lifestyles Of Health And Sustainability)를 모토로, 인류의 보다 나은 미래를 위해 개인의 안녕을 넘어 다음 세대까지 생각하는 문화기업입니다. 로하스 문화 소개 및 전파-우리 생활 속에서 실천 할 수 있는 의미 있는 대안을 제시하고 신문화 창출과 친환경 전문 인터넷 방송 "NPN tv"와 참된 소비 문화 창출 및 전파-환경과 사람을 중시하는 소비문화를 선도하며 바른 먹거리 유통에 앞장서는 자연 중심의 생활 카테고리 서비스 "로하스홈"으로 보다 풍요로운 미래를 이끌어 나가는 기업이 되겠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lohashome.com
연락처
연우미디어 전략기획실 배하야나 과장 02-2211-2726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