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시와 로지 캐릭터가 쇼핑의 즐거움 더한다…제시앤로지 쇼핑몰 리뉴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제시앤로지(www.j-r.co.kr, 대표: 김동광) 쇼핑몰이 아기자기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분위기를 확 바뀌었다.

이십 대 고객의 구매율이 가장 높다는 자체 조사결과를 토대로, 그들이 즐겁고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는 사이버 공간을 구성한 것이다. 이를 위해 제시앤로지는 소프트 핑크와 퍼플 컬러를 채택한 러블리 이미지를 부각시켰으며 제시와 로지의 캐릭터를 전면에 내세웠다.

제시와 로지는 단순히 보여지는 캐릭터가 아니라 나이, 성격, 직업, 취미 등이 규정되어 있는 살아 있는 캐릭터다. 이십 대 중반의 제시는 세련되면서 매력적인 외모를 가지고 있는 잘나가는 컬러리스트다. 적극적이고 당찬 성격의 커리어 우먼으로 사진 촬영과 여행을 좋아한다.

이제 막 이십 대에 접어든 대학 신입생 로지는 생기발랄하고 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다. 음악 감상과 친구들과 수다 떠는 것과 블로그 관리가 취미다.

제시앤로지는 서로 다른 매력을 발산하는 두 캐릭터를 통해 피부와 나이 그리고 성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뷰티 아이템을 제시한다. 또 커뮤니티를 통해 그녀들의 피부관리와 메이크업 노하우도 공개한다.

또한 제시앤로지에서는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빅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 하나는 1+1이다. 제시앤로지 시크릿 아이템을 구매하면 동일 정품을 하나 더 주고 특별기획 세트를 구매하면 겨울철 건조한 날씨에 필수인 미네랄 미스트 정품을 증정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퀴즈 정답을 맞춘 회원 500명에게 미니 비비와 수분젤로 구성된 휴대용 2종 세트를 증정하는 것. 신규회원에게는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 혜택과 세트상품 최대 50% 할인, 구매금액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제시앤로지 홍보팀 담당자는 “이십 대 여성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디자인과 카테고리 구성을 통해 그들만의 쇼핑공간을 마련하였으며, 캐릭터를 통해 친근감을 주었다”고 말했다. 또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매월 진행하여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문의: 제시앤로지(www.j-r.co.kr / 1644 – 2230)

위즈코즈 개요
위즈코즈는 ▶SKIN79(www.skin79.com)_비비크림 NO.1의 From the Natural 브랜드 ▶제시앤로지(www.j-r.co.kr)_글로벌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 가는 여우들의 뷰티 스타일리스트 ▶3Ps(www.3-ps.co.kr)_내 피부를 위한 작은 사치, 고품격 프레스티지 브랜드 ▶더마알엑스(www.dermarx.co.kr)_체계적인 피부관리를 위한 에스테틱 브랜드 ▶맨즈클래식(www.wizmen.co.kr)_활동적이고 열정적인 Life Style의 남성들을 위한 Absolute Grooming 브랜드 ▶포어랩(www.porelab.com)_맞춤형 모공관리 시스템 브랜드 ▶뷰렛(www.thebiuret.co.kr)_Beautiful Regeneration Time, 손태영의 메이크업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wizcoz.com

연락처

위즈코즈 홍보팀 김선영 주임 02-2086-0193,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