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방학 집중프로그램 ‘인기’
‘방학집중프로그램’은 주니어(초등학교 4학년~중학교 3학년)와 초등학교, 중학교 2주코스와 중학교 4주코스로 나누어 250명씩을 선발하는 프로그램이다.
영어집중프로그램의 경우, 학생들은 입소 즉시 영어만을 사용하게 되며, 하루 24시간 영어 환경에 노출되어 해외연수와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실제 미국 버지니아 마을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캠퍼스에서 다양한 체험시설을 통해 현지 영어문화체험 및 실전영어를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된다.
방학집중프로그램은 레벨별 학습을 위해 입소 전 온라인 레벨테스트와 전화영어 인터뷰를 통해 레벨을 나눈다. 그 후 입소하여 각 학생의 수준에 맞는 학급을 배정, 영어로만 말하고 생활하는 2주/4주간의 영어집중훈련을 통해 말하기, 듣기, 쓰기의 실력을 체계적으로 향상시켜준다.
용인 신릉중학교 조리나 학생은 “방학 집중프로그램 중 드라마 학교의 경우, 영어 말하기 학습을 통해 대본 읽기와 연기, 조명, 음향 등의 전분야에 참여하여 영어 연극을 발표해보는 프로그램으로 영어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좋았다” 며 “조금 따분해 질 때쯤에는 신인가수 Bless(블레스)의 공연과 최근 KBS에서 방영되고 있는 ‘꽃보다남자’의 촬영현장도 직접 볼 수 있어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이전 단기캠프에 이어 두 번째 양평캠프에 왔다는 양평 양일중학교 김대한 학생은 “공항에서의 여권 발급, 상점에서 물건 구입, 방송, 쿠킹, 홈스테이 등 20여 가지의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통해 상황에 맞는 영어를 배울 수 있어 좋았다” 며 “처음에는 영어로만 생활하기가 쉽지 않았는데 차츰 적응이 되었고, 학교에서 영어를 배울 때와 달리 친구들끼리 경쟁이 생겨 더욱 열심히 공부하는 계기가 된 것 같다”고 말했다.
양평캠프는 방학집중프로그램의 2주, 4주 프로그램을 마치면, 그 간의 생활 모습을 담은 DVD와 함께 캠프 수료증도 함께 수여한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이광제 원장은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설립된 지 얼마 되지 않았지만 열성적이고 차별화된 교육으로 학생과 각 학교에 입소문이 좋게 나기 시작하면서 많은 학생들이 찾고 있다” 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분들이 영어를 쉽고, 즐겁게 체험을 통해 배울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는 경기도에서 3번째로 조성하여 2008년 5월 개원한 영어마을로,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총 59개 동의 아름다운 건축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 번에 영어집중프로그램 400명과 영어체험프로그램 71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친환경적 리조트형 영어마을로서 교육 체험장, 리조트 콘도형 기숙사, 인조잔디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문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031-770-1300
양평영어캠프 개요
양평영어캠프(구 경기영어마을양평캠프)는 2008년 4월 개원하여 현재까지 경기도민의 영어캠프를 진행하며 글로벌인재양성에 매진하여왔다. 2018년부터는 운영체제 변경에 따라 경기미래교육캠퍼스(구 체인지업캠퍼스)의 미래교육 지향에 발맞추어 영어와 미래교육(코딩, 드론, 캐드, 인성 등)을 융합한 영어프로그램을 도입하여 영어캠프를 운영하고 있다. 경기미래교육양평캠퍼스는 부지 10만935m², 미국 버지니아주 스타일의 아름다운 건축물 총 55개 동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시에 450명의 교육생을 수용할 수 있다. 양평캠프는 교육 체험장, 리조트형 기숙사, 인조잔디 축구장, 실내 체육관, 헬스장, 야외 수영장, 스쿼시장, 야외음악당, 공연장, 천문관측시설 및 각종 편의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웹사이트: http://www.yea.or.kr
연락처
경기영어마을 양평캠프 박성현 실장, 031-770-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