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산업통상진흥원, 1/20~1/22 서울 중소패션기업 무료 세무상담 및 신고 대행 지원

뉴스 제공
서울경제진흥원
2009-01-16 11:18
서울--(뉴스와이어)--패션, 디자인, 디지털콘텐츠, 전시컨벤션, R&D산업 등 서울시 창조산업 육성 지원 전문기관인 서울특별시 SBA(서울시산업통상진흥원)는 부가가치세 신고기간을 맞아 글로벌 경제 위기 속에서 크게 어려움을 겪고 있는 서울 중소패션기업들을 위한 나눔과 봉사경영 일환으로 1월 20일(화)부터 22일(목)까지 산하 서울패션센터(동대문패션상권 내(중구 흥인동)에 위치) 4층 세미나실에서 관련 세무 상담 및 신고 대행을 무료로 지원할 계획이며 상담 참가 희망 업체를 1월 20일까지 전화로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서울중소패션기업 부가가치세 신고대행 및 상담회는 부가가치세 신고 요령 등에 대한 세무관련 교육과 신고 대행, 세무 상담회가 진행된다.

세무관련 교육과정과 상담, 신고 대행 업무는 패션비즈니스서비스 지원사업 세무회계 분야 자문위원으로 활동한 바 있는 문희식 세무회계사가 진행한다.

이번 지원사업은 서울 소재의 중소패션기업이면 모두 지원 가능하며, 일체의 교육 및 신고대행, 상담은 무료로 진행된다. 신청방법은 전화신청 후 상담장을 방문하면 된다.

SBA는 이번 지원 사업이 회계 업무 분야의 전문 인력을 보유하지 않은 중소패션기업들, 특히 창업한지 얼마 되지 않은 신생기업들에게는 크게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울경제진흥원 개요
서울경제진흥원은 서울특별시 중소기업에 대한 종합적이고 체계적인 지원 사업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영 여건 개선과 경쟁력 강화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중소기업 진흥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서울경제진흥원 설립운영조례에 따라 설립됐다. 서울경제진흥원은 좋은 일자리 창출과 중소기업 성장에 기여하는 중추 기관으로 서울 경제와 함께 20년간 꾸준히 성장해왔다. SBA가 추진하는 중소기업과 스타트업 지원 프로그램, 그리고 산업 활성화 프로그램의 핵심 목표는 지속 가능한 좋은 일자리를 만드는 것이다.

웹사이트: http://sba.seoul.kr

연락처

서울시산업통상진흥원 패션사업팀장 최종식 02-3670-45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