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펜시아, 강원도민의 사업으로 적극 지지

뉴스 제공
강원도개발공사
2009-01-16 13:11
춘천--(뉴스와이어)--강원도개발공사의 알펜시아는 15일 강원도민회가 주최하는 ‘2009년 신년 인사회 및 정기총회’에 참석, 알펜시아 리조트에 대한 홍보활동을 펼쳤다.

서울 세종문화회관 세종홀에서 열린 이 행사는 한승수 국무총리와 김진선 강원도지사, 최종찬 강원도민회장, 송훈석 국회의원을 비롯해 도 출신 국회의원, 강원도내 기관·단체장, 전국 시·도민 회장, 재경 18개 시·군민 회장 등 강원지역 인사 7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알펜시아는 세종홀 입구에 안내부스를 설치하고 동영상을 통해 알펜시아 리조트를 소개했으며 도민들은 최근 강원도지역에서 개최되고 있는 동계스포츠행사 및 2018년 동계올림픽 유치 도전에 대한 열기와 맞물려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김진선 강원도지사는 신년인사를 통해 “2월에 평창 알펜시아에서 개최되는 바이애슬론 세계선수권대회 등을 계기로 올해 강원도의 경제를 살리는 데 집중하고, 오는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유치 기반을 마련해 나가는 원년으로 삼을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원도개발공사 개요
강원도개발공사는 관광, 레저, 동계스포츠, 남북교류, 그리고 자연과 환경의 가치에서 대한민국을 선도하는 강원도가 전액 출자한 공기업이다. 강원도개발공사는 강원도의 가치를 높이고 지키기 위하여 친환경 고품격 도시개발사업, 리조트개발사업, 택지조성 및 산업단지조성사업, 공공주택건설사업 등 다양한 지역개발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현재 지방자체사업으로는 역대 최대규모인 대관령 "알펜시아" 리조트 조성사업"을 수행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gdco.co.kr

연락처

리턴커뮤니케이션즈 김나영 AE 02-3454-1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