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롬, 관절 건강에 탁월한 글루코사민 MX 독점 계약 판매

뉴스 제공
이롬
2005-03-23 18:00
분당--(뉴스와이어)--웰니스 전문기업 ㈜이롬(www.erom.co.kr) 에서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특허 등록된 글루코사민MX를 국내 독점 계약하여 관절염을 위한 건강 기능 식품 ‘이롬 글루코사민 플러스’를 출시하였다.

주요 성분인 글루코사민 MX는 미국과 캐나다에서 특허를 받았으며, 기존의 글루코사민보다 월등히 뛰어난 효과로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으며 그 수요가 꾸준히 늘고 있다. 천연 아미노당인 글루코사민은 연골, 손톱, 피부, 머리카락의 구성 성분이다. 연골을 생성하는 효과가 있어 세계보건기구도 ‘관절염에 도움이 되는 성분’으로 규정하고 있다.

기존에 관절염을 위한 의약품은 근본적인 치료보다는 통증 억제등 일시적인 효과를 보는 것이 대부분이었다. 그러나 관절염은 다양한 원인과 증상이 있기 때문에 종합적이고 근본적인 관리가 필요하다. 이롬 글루코사민 플러스는 복합적인 관절 건강 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글루코사민의 연골생성을 빠르게 촉진하는 효과가 있는 상어연골(콘드로이친)성분과 관절에 영양을 공급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배합, 글루코사민MX가 낡고 닳은 관절과 연골의 생성에 가장 효과적으로 작용할 수 있게 도와준다. 또한 관절염 환자의 염증 완화를 위해 개발, 특허 출원 중인 엄나무수피 생강 추출물이 강력한 염증 억제 효과를 발휘하여 관절 통증 완화에 도움을 주는 작용을 한다.

따라서 관절이 닳은 퇴행성 관절염 환자 뿐 아니라, 류마티스 관절염 환자에게도 효과적으로 작용, 연골 생성, 관절 영양 공급, 통증 완화의 세 가지 효과를 한번에 기대할 수 있는 제품이다.

글루코사민은 식약청에서 허가 받은 건강기능식품군으로 4-50대 이후 관절에 이상이 나타나는 사람이라면 지속적으로 복용하는 것이 좋다. 퇴행성 관절염, 류마티스 관절염이 있는 사람, 관절에 통증이 있는 사람에게 권장된다. 또한 아직 젊다 하더라도 관절에 대해 안심하는 것은 금물이다. 관절 사용이 잦은 등산이나 달리기를 좋아하는 2-30대라면 관절 보호를 위해 예방 차원에서 섭취할 필요가 있다.

가격 : 3개월분 200,000원
구입문의: 1588-0008, 건강상담: 080-345-1111

<<이롬 기업 소개>>
웰니스 전문기업으로 새롭게 탄생한 이롬은 설립 5년 만에 이롬 황성주생식을 비롯, 산삼배양근 생식, 면역력 강화 제품 브랜PSP, 남성을 위한 제품 이롬포맨노니 등 여러 제품들을 히트시키며 건강식품 업계의 명품 브랜드로 빠르게 자리잡았다.

특히 기존의 건강식품과 다른 고급스러운 제품 패키지와 디자인, 강원도와의 친환경 농수산물 공급 협정을 통한 차별화된 원료 수급으로 브랜드의 차별화 요소를 지속적으로 확보해 왔다.

그 결과 현재 전국에 350여 개의 가맹점과 10,000명에 달하는 헬스 디자이너들이 활동하는 등 매년 고속 성장을 거듭해 온 회사이다.

이롬 개요
㈜이롬(대표이사 최창원)은 예방의학의 권위자인 황성주 박사에 의해 1999년에 설립된 건강 전문 기업이다. ‘황성주생식’이라는 대표 브랜드로 널리 알려진 ㈜이롬은 소비자 인지도가 낮던 초기 생식시장을 개척하여 대중화한 선구자로서 설립초기부터 생식업계 1위를 고수, 생식 시장 점유율 35%를 유지하고 있으며, 현재 ‘이롬 황성주생식’, ‘이롬 산삼배양근생식’등의 생식제품뿐 아니라 다양한 기능성 건강식품을 개발, 판매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erom.co.kr

연락처

시너지 힐앤놀튼 박지은 과장 / 이금아 대리 747-1277 / 016-353-3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