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거스, 혁신적 디자인과 첨단 기술이 접목된 Mac 전용 액세서리 5종 출시

뉴스 제공
한국 타거스
2009-01-19 10:52
서울--(뉴스와이어)--노트북 가방 및 PC 주변기기의 세계적 공급업체인 한국타거스(www.targus.co.kr)가 Mac 노트북 사용자들을 위한 혁신적 디자인과 기술이 접목된 터치방식의 무선 마우스를 비롯한 ‘Mac 전용 액세서리 시리즈 5종’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타거스 Mac 전용 액세서리는 모든 Mac 제품과 가장 잘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밀키화이트 색상에 심플하고 매끄러운 하드 케이스로 모양과 느낌 모두에서 Mac의 세련됨을 반영하여 스타일을 중시하는 Mac 사용자에게 최상의 가치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이번 신제품 중에는 옵티컬 라이트 센서(Optical light sensor)가 적용된 최신 터치 기술을 탑재하고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Mac 유저들에게 보다 편리하고 자유로운 컴퓨팅 환경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기존의 Mac 액세서리가 Mac과 일반 PC모두에 사용 가능했던 것에 비해 이번에 한국타거스가 출시하는 Mac전용 액세서리는 오직 Mac만을 위한 전용 제품이라는 점에서 가장 큰 차별점을 가진다.

한국타거스의 Mac전용 액세서리는 철저한 시장조사와 만 명의 Mac 사용자를 대상으로 한 소비자 분석을 통해 이들이 가장 민감하게 반응하는 ‘디자인’과 사용자 편의성에 초점을 맞추어 제품 개발됐다.

최신 터치 기술과 블루투스 기술을 자랑하는 무선 마우스(AMW43AP), 블루투스 레이저 마우스(AMB08AP)는 Mac전용 액세서리 최초로 ‘옵티컬 라이트 센스’를 탑재해 터치로 마우스 작동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Mac전용 무선 마우스는 내부에 탑재된 울트라 미니 동글과 마우스 양쪽에 설치된 버튼을 통해 아이튠 등 다른 프로그램과 연결 가능하도록 마우스의 기능성을 높였다. 무선 마우스, 블루투스 마우스 모두 6개월까지 배터리 사용 가능하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최상의 그립감을 자랑한다.

블루투스 레이저 마우스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75,000원, Mac용 무선 마우스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69,900원이다.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블루투스 프리젠터(AMP11AP)는 Mac전용으로 출시된 세계 최초의 프리젠터로 프리젠터와 마우스, 발표용 레이저 포인터의 기능이 결합되어 ‘멀티 Mac 리모트 컨트롤’ 이 가능하다. 이 제품은 터치로 작동 가능하며 발표 중간 화면을 사용하지 않을 때에는 화면을 어둡게 하는 ‘화면 고스트화’ 기능까지 갖춰 비즈니스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 일반 프리젠테이션 모드에서 커서 모드로도 전환 가능해 사용자 편의를 도왔다.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사용시 편안함을 주며 블루투스 기능으로 10미터까지 무선 제어 가능하다. 이 제품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89,900원 이다.

또한 정확한 냉각 기능을 구현하는 고성능 칠 매트 (AWE41AP)는 전략적으로 배치된 USB 전원 팬을 눈 여겨 볼만하다. 한국타거스 Mac전용 칠 매트는 시중에 나와있는 대부분의 노트북 쿨링 패드와는 다르게 실제 노트북의 발열 위치와 쿨링 패드의 팬의 위치가 정확히 맞아 떨어져 쿨링 패드의 완벽한 기능을 구현한다. 또한 가볍고 부드러운 매쉬 소재로 디자인 되어 무릎 위에 노트북 두고 사용할 시에도 무리 없이 편안하게 사용 가능하다. 강력하면서도 조용한 Mac용 칠 매트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69,900원 이다.

감각적 디자인의 Mac용 USB 허브(ACH105AP)는 USB 2.0을 지원하며 다른 장치를 4개까지 연결할 수 있다. 곡선을 살린 감각적 디자인이 돋보이며 허브를 감싼 케이블은 외부 손상으로부터 허브를 보호한다. USB의 기능성과 맥(Mac)스러운 디자인 강점을 뽐내는 USB허브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28,000원 이다.

한국타거스 영업총괄 신지혜 이사는 “타거스의 Mac 전용 액세서리는 설계와 개발 과정 전반에 걸쳐 Mac 사용자를 염두에 두고 개발되었다”며 “모든 Mac제품과 가장 무난하게 어울리는 밀키화이트 색상, Mac의 심플함과 감각적 디자인을 돋보이게 하는 매끄러운 하드케이스, 제품의 최신 기능 탑재 등 타거스의 Mac전용 액세서리는 최고의 성능과 디자인을 추구하는 Mac사용자들의 니즈를 그대로 반영한 혁신적 제품으로 Mac 사용자들이 Mac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할 수 있도록 기능을 고안했다”고 말했다.

한국 타거스 개요
타거스 그룹 인터네셔널(Targus Group International)은 세계 최초로 노트북 가방을 만든 회사로, 1983년 영국 런던에서 설립되어 올해로 창립 30주년을 맞았다. 현재는 미국 캘리포니아 애너하임에 본사를 두고 전 세계 100개 이상의 나라에 지점과 유통망을 구축하고 있다. 한국 지사는 노트북 및 모바일 기기 액세서리 업계 최초인 1998년 설립되었다. 타거스는 기능이 우수한 고품질 노트북가방, 백팩, 카메라 케이스를 비롯해 노트북 액세서리 제품(노트북 보안시스템, 마우스, 전원 제품, 엔터테인먼트)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targus.com

연락처

프레인 이예은 AE 02-3210-96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