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 다음달 6일까지 지사별 ‘제3기 코레일고객대표’ 모집

대전--(뉴스와이어)--코레일(사장직무대행 심혁윤)은 철도서비스를 직접 평가 받고 개선의견을 듣기 위해 철도이용객들을 대상으로 ‘제 3기 코레일 고객대표’를 모집한다.

모집 인원은 전국 17개 지사별 50~100명씩 총 1천여명으로, 코레일 고객대표로 활동하고자 하는 분은 다음달 6일까지 코레일홈페이지(korail.com)에 접속, 신청하면 된다. 선정 결과는 다음달 17일 코레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코레일 고객대표는 각계각층을 대표하는 전문가들로 구성되며, 철도영업정책이나 서비스에 대한 문제점이나 개선의견을 수시로 제시하게 된다. 특히, 새로운 철도여행상품 출시 전 시승식이나 코레일의 공식 행사에 VIP로 참여할 수 있는 특권이 주어진다.

한편, 코레일은 고품격 철도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의 목소리를 직접 듣기 위해 지난 2007년부터 ‘코레일 고객대표’를 운영해오고 있다. ‘제 2기 코레일 고객대표’는 지난해 1,317여건의 개선의견을 제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웹사이트: http://www.korail.g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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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레일 고객지원팀 부장 김종훈 042-609-3260, 3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