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자르트 구매고객 오크 밸리 스키장 리프트 할인권 증정

뉴스 제공
닥터자르트
2009-01-20 10:00
서울--(뉴스와이어)--닥터자르트는 1월 한달간 CJ 올리브영 전 지점에서 닥터자르트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 리프트 할인권을 증정 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CJ올리브영을 통해 비비크림과 워터드롭 등 인기 제품들을 판매해 오고 있는 닥터자르트는 겨울 스포츠의 꽃인 스키와 보드를 즐기는 자사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한솔 오크 밸리와 함께 이벤트를 준비한 것.

이번에 고객들에게 제공되는 할인권은 특별한 가입 절차나 등록 없이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에 도착해서 바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최대 40%까지 할인이 가능하다. 1장으로 4명까지 사용할 수 있어 알뜰하게 겨울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한솔 오크밸리 스키장은 골프와 스키, 지중해풍 콘도미니엄과 격조 높은 서비스 등을 자랑하는 선진국형 종합 리조트로 2~30대 젊은 여성 고객들이 많이 찾고 있다. 특히 평일 오전에 스키장을 찾는 여성 고객들에게는 무료로 리프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서울과 수도권에서 가깝고 무엇보다 최신의 슬로프와 안전을 우선시한 시설관리로 겨울철 스포츠를 만끽할 수 있는 게 장점이다.

닥터자르트는 오크밸리를 찾는 여성고객들에게 자사의 자외선 차단겸용 메이크업 베이스인 샤이닝 베이스 체험 이벤트와 비비크림 샘플 증정 등의 행사도 함께 벌여 스키장을 찾은 여심을 사로 잡는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자사의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한 여성 고객에게도 매주 선착순 200명에게 리프트 할인권을 제공하며 가입 즉시 사용 가능 한 현금 포인트 3000점과 베스트 아이템3종 샘플도 함께 증정한다.

문의 1544-5453.

닥터자르트 개요
닥터자르트(Dr.Jart+, www.drjart.com)는 피부과 전문의 18인의 연구 성과와 협력을 기반으로 2004년 탄생한 더마톨로지컬(Dermatological 피부과) 전문브랜드이다. 과학적인 효능과 안정성이 입증된 성분들로 만들어진 닥터자르트 제품들은 민감성, 트러블, 여드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우수한 품질을 기반으로 사용 고객들의 입소문을 통해 성장했으며, 2007년, 2008년 각종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1위를 차지했다. 현재 롯데·신세계 백화점 및 롯데면세점, 신라면세점, 제주공항면세점 등과 국내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다. 또한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 중국, 동남아시아 등 13여 개국의 해외 시장 진출에도 성공해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drjart.com

연락처

바디랩 홍보마케팅팀 김미경팀장 02-3462-9054 휴대폰 019-9166-9497 팩스 3462-9051 이메일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