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터디, 천하제일수능대회 시상식 개최

서울--(뉴스와이어)--대상 임준홍(포항영일고)군 선정, 장학금 500만원 수여!

온라인 입시교육기업 엑스터디(www.xtudy.net, 대표 권재륜)는 ‘제1회 천하제일수능대회’ 시상식을 지난 15일 본사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대상은 임준홍(포항영일고2)군이 수상, 장학금 500만원 및 상장, 상패를 받았다. 또한 금상은 김예지(예산여고2)양, 은상은 표다엘(신성고2)/이상수(경주고2)군, 동상은 박성형(효원고2)/최가람(원광여고2)양에게 돌아갔다.

이 밖에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는 엑스터디 3개월 무료강의수강권, 2차예선 통과자 전원에게는 1개강좌 무료수강권 등이 지급됐다. 특히 결선 수상자들이 재학중인 학교는 엑스터디 패밀리스쿨로 선정하여, 전교생에게 X마일리지 100% 재적립 등의 혜택을 부여한다.

대상을 차지한 임준홍군은 이번 대회를 미리 수능 시험을 본다는 각오로 준비하여 언어, 수리, 외국어, 탐구영역으로 구성된 결선에서 월등히 높은 점수를 얻어 1등의 영예를 차지했다.

대상 수상자를 배출한 포항영일고 서정윤 교감선생님은 “어려운 환경에서 열심히 공부했던 준홍이가 장학금을 받게 되어 더욱 기쁘다”며 학교 전체가 축제분위기임을 밝혔다.

엑스터디 권재륜 대표이사는 “게임과 수능을 접목한 천하제일수능대회에 수준 높은 학생들이 관심을 가지고 참가했다”면서 “앞으로도 우수한 학생들이 장학금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천하제일수능대회는 엑스터디에서 주최한 시뮬레이션 수능대회로, 전국고등학교 2학년을 대상으로 수학능력이 가장 우수한 인재들을 뽑아 장학금을 지급하는 대회다. 3개월간 3천명이 참가했고, 온라인게임을 통한 예선 및 온/오프라인 모의고사를 통한 결선, 본선을 통해 승부를 가렸다.

■수상자 명단
대상(1명) - 임준홍(포항영일고 2) : 장학금 500만원, 상장, 상패
금상(1명) - 김예지양(예산여고2) : 장학금 250만원, 상장, 상패
은상(2명) - 표다엘(신성고2), 이상수(경주고2) : 장학금 100만원, 상장, 상패
동상(2명) - 박성형(효원고2), 최가람(원광여고2) : 장학금 50만원, 상장, 상패
결선진출자(전원) - 엑스터디 3개월 무료강의수강권
2차예선통과자(전원) – 엑스터디 1개강좌 무료수강권

엑스터디 개요
소프트뱅크 유웨이와 에듀토피아 중앙교육의 합병으로 설립된 엑스터디는 고등부 온라인 사이트(www.xtudy.net) 운영과 오프라인 학원사업을 하고 있는 전문 입시 컨설팅 기업이다

웹사이트: http://www.xtudy.net

연락처

엑스터디 입시홍보팀 윤성민 02-3490-2415, 이메일 보내기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