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설 맞이 훈훈한 ‘쌀 나눔 행사’ 개최

2009-01-20 09:25
서울--(뉴스와이어)--영하로 내려간 날씨와 경기 불황으로 몸과 마음까지 추운 시기에, 십시일반 모아 주위에 어려운 사람들을 돕는 행사가 줄을 잇고 있다. 스토리지 솔루션 전문 기업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www.his21.co.kr, 대표 류필구)은 설을 맞이하여, 일원동 일대 독거노인 가정 지원을 위해 ‘설 맞이 쌀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의 임직원들은 지역 사랑 실천과 나눔의 기쁨을 공유하기 위해 1년간 자발적인 급여나누기 모금운동을 통해 적립한 성금으로 쌀(20kg, 100포대)을 구입하여, 독거노인 100가정에 일일이 방문해 전달했다. 작년에 이어 개최된 쌀 나눔 행사는 자칫 소외되기 쉬운 이웃에게 사랑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한 자리로, 여느 때보다 많은 임직원이 참여해 더 뜻 깊은 자리였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류필구 사장은 “최근 경기 침체로 기업 경영 환경이 어렵지만, 어려울 때일수록 더욱 기업이 사회적 책임을 다하도록 노력해야 한다”라며, “당사 임직원들의 정성이 가득 담긴 쌀 전달을 통해 어려운 이웃들이 훈훈한 온정을 느끼고, 사랑의 쌀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한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2005년부터 `해비타트(HABITAT) 사랑의 집 짓기 자원봉사’를 해 왔으며, 향후에도 강남사회복지관과 지속적인 봉사 프로그램을 연계해 이웃 돕기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계획이다.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개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고객 비즈니스 환경에 최적화된 디지털 혁신을 선도하는 데이터 전문기업으로, 효성과 미국 히타치 밴타라(HV)가 합작 투자해 1985년 설립됐다. 35년 이상 서버, 스토리지, 어플라이언스 등 IT 인프라 전 영역에 걸쳐 수준 높은 기술력과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은 빅데이터, 클라우드, 소프트웨어 정의 데이터센터 솔루션 등 비즈니스 혁신을 이끄는 최신 솔루션 라인업을 기반으로 고객의 디지털 전환을 위한 혁신적인 가이드를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his21.co.kr

연락처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 마케팅팀 김성업 팀장 02-510-0308
샤우트 커뮤니케이션즈 코리아 홍승재 02-6250-98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