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CNS ‘엔트루 저널’, 업계 최초로 등재학술지 선정

뉴스 제공
LG CNS
2009-01-20 09:43
서울--(뉴스와이어)--종합 IT 서비스 회사 LG CNS(www.lgcns.com, 대표이사 신재철)는 자사가 발행하는 IT 전문 학술지 '엔트루 저널(Entrue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EJIT)'이 IT 서비스 업계 최초로 한국학술진흥재단의 ‘등재학술지’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이에 따라 앞으로 '엔트루 저널'에 실리는 논문은 연구기관과 대학 등에서 업적평가시 연구실적으로 인정받을 수 있게 된다.

IT 전문 학술지인 ‘엔트루 저널’은 LG CNS의 컨설팅사업부문인 엔트루컨설팅이 실제 사업수행을 통해 보유하고 있는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 및 학계 전문가들의 연구논문 등 IT 전문 지식을 공유하기 위해 2002년부터 연 2회 발간해왔다. 그 동안 엔트루 저널에는 150여 편의 논문이 소개되었으며, 오는 30일에는 제 14호가 발간될 예정이다.

LG CNS 엔트루컨설팅사업부문 한지원 상무는, "등재학술지 선정을 계기로 더욱 수준 높은 논문이 '엔트루 저널'에 게재될 수 있도록 지원을 강화할 계획"이라며, "글로벌 수준의 명품 IT 지식을 업계 및 학계와 공유해 관련 업계의 상생을 도모하는 데 주력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LG CNS 개요
LG CNS는 고객의 모든 IT문제에 대해 컨설팅부터 시스템 구축, 운영까지 토탈 솔루션을 제공하는 종합 IT서비스 회사이다. 2009년 2조5,268억원의 매출과 1,600억 원의 경상이익을 올렸으며, 전문컨설턴트 등 7천여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lgcns.com

연락처

LG CNS 인사.경영지원부문 홍보담당 홍보팀 이나리 02-6363-6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