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하나은행, ‘하나 Movie 정기예금’ 출시

서울--(뉴스와이어)--하나은행(은행장 김정태 www.hanabank.com)은 2월5일 개봉예정인 윌 스미스 주연의 영화 ‘세븐 파운즈’의 관객수에 따라 금리가 결정되는 온라인 전용 『하나 Movie 정기예금』을 2월 4일까지 한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상품은 영화 ‘세븐 파운즈’의 개봉 후 4일간의 관객수를 기준으로 ▲10만명 미만 시 4.10% ▲10만명 이상 시 4.15% 금리가 지급된다. 또 10영업일간의 판매기간 동안 모집액이 500억원 이상이면 관객수에 관계없이 금리는 4.20%로 적용된다.

이 상품의 최저 가입금액은 1백만원이며, 소액 자금으로도 고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는 1년제 정기예금이다. 상품 가입은 하나은행 홈페이지에서만 가능하고, 가입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영화 온라인 예매권을 2매씩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하나 Movie 정기예금』은 지난해 출시한 『하나 드라마 정기예금』에 이은 Cult-duct (culture + product) 상품의 일환으로, 문화 및 예술 후원 은행으로서의 하나은행 이미지를 제고하면서 기존 고객 외에도 추가로 영화 매니아층에게까지 어필할 수 있는 금융상품이다.

한편 온라인상에서 모집 계좌수에 따라 차등 금리가 지급되는 『하나 e-플러스 공동구매 적금』도 같은 기간 동안 함께 판매한다. 1만원의 소액으로 자유롭게 적립 가능한 이 상품은 만기 3년제 기준으로 모집 계좌수가 ▲1천좌 미만 시 3.8% ▲1천좌 이상 시 3.9% ▲2천좌 이상 시 4.0% ▲3천좌 이상 시 4.1% 금리를 받을 수 있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온라인 상에서 이와 같은 상품을 적극적으로 판매하는 것은 인터넷 기반의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함으로써 수익원을 다양화시키고 온라인과 금융을 접목하는 새로운 시장 기반을 다지기 위한 전략” 이라고 밝혔다.

하나은행 개요
KEB하나은행은 1971년 6월 한국투자금융으로 설립된 이후 최초의 민간금융기관에서 국내 3대 은행으로 발전하였다. KEB하나은행은 폭넓은 기반의 고객에게 장기적 관점에서의 만족을 제공하고, 지속적인 소통과 일관된 경영활동으로 견고한 신뢰관계를 만들어 갈 것이다.

웹사이트: http://www.hanabank.com

연락처

하나은행 신사업추진부 박승석 대리 3788-5515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