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포인트 활용처 대폭 확대한 ‘포인트백화점’ 오픈
신한카드(사장:이재우, www.shinhancard.com)가 마이신한포인트로 다양한 오프라인 상품과 온라인 콘텐츠 구입이 가능한 ‘포인트백화점’을 홈페이지 내에 오픈했다고 21일 밝혔다.
신한카드 포인트백화점은 외식, 제과, 커피, 피자, 식음료, 음악 감상, 방송 보기 등 온/오프라인의 다양한 상품을 마이신한포인트로 구매하여 바로 사용할 수 있는 디지털 상품몰이다.
상품을 선택하면 회원 휴대폰으로 기프티콘(문자메시지 형태로 전송되는 쿠폰)이 전송되며, 이를 오프라인 매장에서 상품을 받을 때 제시하거나, 온라인 사이트 콘텐츠 이용 시 번호 등을 입력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된다.
신한카드 포인트백화점에서는 맥스무비 영화 예매권,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씨즐러/버거킹/크리스피크림도넛/던킨도너츠 등 외식 관련, 탐앤탐스/엔제리너스 등의 커피 관련, GS25/7-ELEVEN에서 교환할 수 있는 과자 및 음료 관련 상품 등을 구입할 수 있으며, 넷마블, 피망 등 게임 아이템과 iMBC, 벅스, 클럽박스 등 음악 감상, 방송 다시 보기 등 온라인 콘텐츠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포인트 구간별로 최소 1,100포인트(프링글스오리지날(소))부터 60,500포인트(씨즐러 2인식사권)까지 다양한 상품을 구비해 포인트 활용도를 높였다.
한편 신한카드는 포인트백화점 오픈을 기념해 포인트백화점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백화점 상품권, 피자 교환권, 커피 교환권, 1천 마이신한포인트 등을 증정하며, 포인트백화점 사이트에 숨겨진 아이콘을 찾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월 말까지 진행한다.
또 2월 한 달 동안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 씨푸드오션, 오무토토마토, 롯데리아, 엔젤리너스, 던킨도너츠 등 신규업체 입점 기념으로 이들 업체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매 상품을 하나 더 증정하는 ‘플러스원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고객들의 선호도가 높은 가맹점에서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고객들이 좋아하는 브랜드와 상품을 지속적으로 추가해 마이신한포인트가 ‘가장 활용하기 좋은 포인트’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신한카드 개요
신한카드는 신한금융지주회사의 자회사로, 2002년 6월 신한은행에서 분사해 전업카드사로 출범한 신용카드 회사이다.
웹사이트: http://www.shinhancard.com
연락처
신한카드 전략혁신팀 과장 이재영 02-6262-7363 016-284-8441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