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ODD, 내외장형 DVD-Multi 신모델 출시

뉴스 제공
쓰리에스솔루션
2009-01-21 11:00
서울--(뉴스와이어)--삼성전자의 ODD 개발 및 판매원인 TSST Korea(Toshiba Samsung Storage Technology Korea Corporation, 대표 황인섭)는 22배속의 고배속 DVD 기록이 가능한 내장형 DVD-Multi SH-S222L과 별도의 전원 공급 없이 USB 데이터 케이블만으로 넷북 등의 노트북과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외장형 DVD-Multi SE-S084B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E-IDE 방식의 인터페이스를 지원하는 SH-S222L은 DVD±R 22배속 기록을 지원하며, DVD+R 듀얼레이어 16배속, DVD-R 듀얼레이어 12배속, DVD-RAM 12배속, DVD+RW 8배속과 DVD-RW 6배속 기록을 지원하여 모든 사양에서 최고의 배속을 지원한다.

또한 대부분의 CD 및 DVD 포맷의 기록 및 재생을 지원하여 데스크탑에 장착 시 다양한 활용도를 제공하며, 광디스크 표면에 레이저를 이용한 라벨링 인쇄(라이트 스크라이브)까지 가능해 선물용 광미디어를 제작할 때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삼성 22배속 DVD 기록기기를 이용하면 4.7GB의 DVD 한 장을 기록하는데 평균 4분 30초 이내로 소요되며, DVD-RAM의 경우 평균 12분으로, 20배속 제품에 비해 약 30% 정도 향상된 성능을 보인다. 특히, 소음의 경우 드라이브 내부 형상 변경을 통하여 DVD 기록시 발생하는 소음을 기존 드라이브 대비 약 10% 정도 감소시켰다.

외장형 DVD-Multi인 SE-S084B는 USB 연결 방식을 지원해 넷북 등의 노트북과 함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ODD이다. 기존의 SE-T084M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출시해 넷북 등의 저렴한 IT 기기를 선호하는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

SE-S084B는 PC와의 데이터 통신을 위한 USB 케이블 연결만으로도 전원 공급이 가능해 별도의 전원 연결 없이도 미디어를 기록 및 재생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또한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블랙 디자인으로 사용자 편의성과 외관, 휴대성까지 고려하여 많은 노트북 이용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TSST 관계자는 "2008년 한 해 삼성 ODD에 보내주신 많은 소비자분들의 사랑으로 베타뉴스 IT 히트상품, 다나와 히트브랜드 등의 성과를 올릴 수 있었다"며, "2009년에도 지속적인 제품 개선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 좋은 ODD를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쓰리에스솔루션 개요
쓰리에스솔루션은 삼성 ODD 국내 총판 유통으로 시작하여 현재 라이트온, 트랜센드, TSST 등의 IT 브랜드 유통을 하고 있으며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노벨뷰를 통해 블루투스 스피커, 휴대용 스피커, 사운드바 등을 유통하고 있다. 또한 사업의 확장으로 드론을 직접 개발/제조하여 유통하고 있다. 최근에는 몽골과의 계약을 통해 캐시미어 제품을 유통하는 등 고객중심의 영업 및 마케팅으로 국내 IT 유통시장뿐만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유통 진출을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3ss.co.kr/

연락처

삼성ODD 국내총판 (주)쓰리에스솔루션 기획마케팅팀 장석주 대리, 02-718-91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