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스프링스 신메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삼양그룹이 운영하는 샐러드&그릴 레스토랑 세븐스프링스(www.sevensprings.co.kr)가 유럽의 맛을 느낄 있는 신메뉴 ‘유러피안 홈메이드 퀴진 시즌 2’를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신메뉴는 지난해 ‘시즌 1’에서 선보였던 2가지를 포함해 총 8가지이다. 다양한 스테이크와 라따뚜이, 딱틴과 같이 유럽에서 인기 있는 메뉴들로 구성되었다.

스테이크 메뉴로는 두꺼운 육질에 허브의 풍부한 향이 인상적인 ‘허브 크러스트 등심 스테이크’, 치즈와 크림이 부드러운 ‘화이트와인 크림 스테이크’, 그리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짭조름한 소스와 참깨, 마늘, 청경채와 같은 건강 식재료가 들어간 ‘쎄서미 갈릭 스테이크’를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생선 스테이크로는 다양한 허브를 크러스트하여 오븐에서 담백하게 구운 연어 요리인 ‘후레쉬 허브 연어스테이크’를 마련했다.

그리고 야채를 뭉클하게 끊인 스튜에, 껍질을 제거한 치킨요리인 ‘라따뚜이 치킨팟’도 맛볼 수 있다. 라따뚜이 치킨팟은 프랑스 명품 냄비인 ‘르쿠르제’를 사용해 높은 온도에서 오랫동안 끓여 재료의 맛을 그대로 맛볼 수 있다.

최근 유럽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인 ‘베지 딱띤’도 선보인다. 오픈 샌드위치 형태로 각종 야채와 소스가 들어간 메뉴로 기존 샌드위치보다 풍성한 브런치 형태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메뉴다. 특히 채식을 선호하는 고객들을 위해 고기와 해산물 대신, 신선한 야채와 빵으로도 풍부한 맛을 낸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도 지난 해 선보였던 ‘유러피안 홈메이드 퀴진 시즌 1’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부야베스’와 ‘레드 와인 어니언 스테이크’는 시즌 2에서도 계속 맛볼 수 있다.

한편 세븐스프링스는 샐러드바 이용시 일정 금액을 추가하면 메인 메뉴를 선택할 수 있는 ‘애드 온(add on)’ 형식의 가격제를 새롭게 도입하여, 고객들이 스테이크를 8천원에서 1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웹사이트: http://www.samyang.com

연락처

삼양사 홍보팀 이명주 부장 02-740-7182, 011-246-51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