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오븐에 구운 웰빙 버거 ‘로스트 스내커’ 출시

뉴스 제공
케이에프씨(KFC)
2009-01-21 15:09
서울--(뉴스와이어)--KFC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서 구운 패티로 구성된 웰빙 신메뉴 ‘로스트 스내커(Roast Snacker)’를 출시하고, 오는 3월 5일까지 런치박스 메뉴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로스트 스내커’는 튀기지 않고 오븐에 구워 담백한 웰빙 버거로 ‘커리스내커’와 ‘점보스내커’ 두 가지 맛의 버거로 선보인다. 닭고기에 돼지고기(국내산)와 소고기(호주산)를 섞어 오븐에 구운 패티와 신선한 야채는 공통사항. 커리스내커는 징거타르타르 소스와 치즈 슬라이스가 커리향 패티와 조화를 이루는 이색적인 맛이 특징이다. 점보스내커는 매쉬드 포테이토와 바나나등 여러가지 야채를 믹스한 사바랠리쉬 샐러드 그리고 피클 머스터드 소스가 새콤달콤한 맛을 선사한다. 두 가지 로스트 스내커 버거의 소비자 판매가격은 각각 2,700원이다.

KFC는 ‘로스트 스내커’의 출시를 기념해 런치박스 메뉴를 3월 5일까지 한정 판매한다. 커리스내커 혹은 점보스내커와 콜라로 구성된 런치박스 메뉴는 3,900원에 판매하며 런치박스 구매 시 후렌치 후라이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낮 12시부터 오후 2시 사이에 런치박스 한 세트를 구매하면 수면양말 1켤레를 무료로 증정하며, 런치박스 두 세트를 구매하면 넥워머 1개를 증정한다. (소진 시까지)

로스트 스내커 출시 기념, 프리미엄 치킨 버거 ‘그릴맥스 버거’ 행사 메뉴 판매

통다리살을 그릴에 구운 프리미엄 치킨 버거인 그릴맥스 버거도 특별 행사로 총 4가지의 세트 메뉴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3월 5일까지 판매한다. 그릴맥스 버거에 콜라가 추가된 그릴맥스 콤보는 5,900원, 치킨 한 조각(핫 크리스피 혹은 오리지널 선택)과 콜라가 추가된 그릴맥스 초이스를 7,700원에 판매한다. 그릴맥스 버거와 치킨 불고기 버거, 후렌치 후라이, 콜라가 함께 구성된 그릴맥스 버거버켓은 11,000원, 그릴맥스 버거와 치킨 두 조각(핫 크리스피 혹은 오리지널 치킨 선택) 그리고 콜라 등이 추가된 그릴맥스 치킨 버켓은 12,000원에 선보인다.

케이에프씨(KFC) 개요
KFC 코리아는 지난 1984년 종로에 1호점을 오픈하면서 한국 고객들에게 KFC만의 독특한 치킨을 선보이기 시작했다. 이후 세계 최고의 치킨 전문가로서 가장 맛있고 신선한 치킨 요리를 제공하겠다는 열정으로 매일 맛있는 치킨을 선사하고 있다. 특히 통살 치킨으로 만든 징거 버거 등은 오랫동안 온 국민의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kfckore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