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S코리아-인텔코리아, SAS9 공동 세미나 개최

뉴스 제공
SAS코리아
2005-03-24 10:27
서울--(뉴스와이어)--SAS(쌔스)코리아(대표 조성식 www.sas.com/korea)는 25, 26일 이틀간 제주 신라호텔에서 인텔코리아와 공동 주최로 금융권 IT 부서 책임자들을 대상으로 ‘SAS9 Breakthrough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엔터프라이즈 시장의 BI(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구현 비용과 복잡성을 줄임으로써 혁신적 비즈니스 의사결정을 통한 기업 수익성 및 효율성 증대를 목적으로 하고 있으며, 세미나와 그룹 미팅 등 다양한 형식으로 진행된다.

특히 작년 3월 말 SAS9 발표 이후 보다 체계화되고 국내외 레퍼런스를 확보한 SAS코리아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SAS9의 차별점과 기능 등을 집중적으로 발표함은 물론 인텔코리아와 함께 SAS9 공동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다.

현재 양사는 SAS9이 인텔 플랫폼상에서 구현이 쉽고 높은 ROI를 제공하기 위해 공동으로 솔루션을 개발하는 SIARC(SAS and Intel Advanced Research Center)를 운영하고 있다. 따라서 SAS9을 인텔? 제온? 및 아이테니엄? 프로세서 기반 플랫폼에서 사용함으로서 SAS9 사용자들은 추가적인 성능 향상 및 확장성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SAS코리아는 올해 BI플랫폼인SAS9의 영업을 본격화하는 한 해로 정하고, 기존 BI의 관념과 방식을 획기적으로 돌파하는 ‘SAS9 Breakthrough’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SAS9는 최근 업계의 이슈가 되고 있는 EDW 구축을 위한 메타데이터의 수집과 관리가 용이하고 강력한 OLAP과 분석 능력을 갖췄으며, 전문 DB서버나 BI 애플리케이션과의 원활한 연결을 지원하는 등 유연성과 호환성이 가장 뛰어난 플랫폼이다.

실제로 지난해 한화증권, LG홈쇼핑, 풍산, 인터파크 등 다양한 기업에서 SAS9을 적용하여 현재 성공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as.com/korea

연락처

임현숙 과장 3787-8031 / KPR 정경화 과장 3406-2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