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외제약 친환경염색약 ‘창포엔(n)’ 설날 이벤트

뉴스 제공
JW중외제약 코스피 001060
2009-01-22 09:43
서울--(뉴스와이어)--중외제약(대표 이경하)이 설을 앞두고 <부모님께 젊은 머릿결을!>이라는 주제로 온/오프라인 동시 이벤트를 전개한다.

중외제약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날을 맞아 이달 말까지 헬스케어 홈페이지(www.cwellday.com)를 통해 '창포엔(n)' 무료 체험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30일까지 홈페이지를 방문해 부모님께 새해인사를 남기거나 소띠(25년/37년/49년/61년/73년) 고객 중 1천명을 추첨해 ‘창포엔(n)’을 무료로 제공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2일 중외제약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일괄 발송될 예정이다.

또 실제로 고향을 찾는 40~50대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됐다.

중외제약은 21일 서울 KTX 대합실에서 "고향길 부모님께 젊음을 선물하자!"는 컨셉으로 설날 이벤트를 실시했다.

이날 행사에서 전문 염색 시술팀의 모발 염색 시연과 함께 기축년을 상징하는 소 인형탈의 염색 퍼포먼스, 부모님께 새해 인사를 전하는 '소망나무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진행해 고향 방문을 위해 기차역을 찾은 시민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에 대해 홍성걸 중외제약 헬스케어사업본부장은 "설을 맞아 고향을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친환경염색약 창포엔(n)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이 같은 행사를 추진하게 됐다"며, "앞으로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창포엔(n)의 시장점유율을 지속적으로 높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중외제약의 친환경염색약 '창포엔(n)'은 지난해 1월 출시, 유해 화학물질을 제거한 친환경 제품으로 눈의 자극이나 알러지, 피부염, 모발과 두피 손상 등 염색약의 부작용 때문에 염색을 하지 못했던 사람들로부터 인기를 모으고 있다.

'창포엔(n)'은 새치커버 4종, 새치멋내기 4종 등 총 8종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소비자 가격 1만2000원 / 문의 1588-2675.

JW중외제약 개요
JW중외제약은 생명에 대한 존중, 질병과 건강에 대한 끊임없는 연구와 노력을 통해 놀라운 연구실적들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를 비롯 미국내 Theriac연구소, 일본 쥬가이제약과의 공동투자를 통한 C&C신약연구소 설립, 세계적인 연구기관들과 공동연구를 진행하는 글로벌 R&D 네트워크 인프라를 구축해 매해 매출액의 5% 이상을 R&D에 투자하는 등 국내 신약 개발 분야의 선구자적인 길을 걸어오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jw-pharma.co.kr

연락처

중외제약 홍보부 유형중 02)840-6693